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다른 요리를 해 먹고 남은 양배추로
양배추 사과 샐러드를 만들어 보았어요.
맛도 좋고 양배추 활용 요리로도 좋은
양배추 사과 샐러드 레시피 바로 시작해 볼게요.


양배추 사과 샐러드 재료

양배추
사과
식초
견과류
건 크랜베리

요거트 드레싱

그릭요거트

레몬즙



01

양배추는 1/4통을

얇게 채 썰어 주었어요.

 

02

식초물에 10분 정도 담가두었다
흐르는 물에 씻어 주세요.

 


03

체에 밭쳐 물기를 빼줍니다.


04

그릭요거트 2큰술 듬뿍
꿀 1큰술
레몬즙을 넣어
샐러드에 뿌리기 좋게
약간 묽은 농도로

요거트 드레싱을 만들어 주세요.


05

사과 1개를 깨끗이 씻어
껍질채 채 썰어 주세요.

껍질이 있어야 색감이 더 예뻐요.


06

양배추와 사과를 볼에 담고
살살 섞어주세요.


07

토핑으로 올릴 견과류도 준비해 주세요.
저는 아몬드로 준비했어요.


요거트 드레싱 소스와
견과류
건크랜베리까지 올려
양배추 사과 샐러드를 완성시켜 주세요.


살살 섞어가며 먹어보니
아삭하고 상큼하니 참 맛있네요.


이렇게 먹으면
맛도 좋은데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집에 양배추와 사과가 있다면
간단하게 샐러드로 만들어 보세요 :)

 

 

 

 

 

 

고구마 사과 샐러드 만들기 고구마와 사과로 가벼운 한끼

오늘의 요리 집에 고구마가 많아서 여러 가지 요리로 열심히 먹고 있는 중이에요. 이번에는 언니가 알려준 간단 레시피로 만든 고구마 사과 샐러드를 소개해 볼게요 고구마 사과샐러드 재료 고

arimarim.tistory.com

 

 

상큼한 유자 드레싱과 자몽 드레싱 만들기

오늘의 요리 제가 즐겨 먹는 샐러드 소스 중에 하나인 유자 드레싱과 자몽 드레싱을 만들어 볼게요 유자청과 자몽청만 있으면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가끔 색다른 드레싱이 필요할 때 만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