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아점으로 간단히 먹은

초간단 치즈 오믈렛 레시피를 소개해 볼게요.

만드는 법은 간단하지만

짭조름해서 맛있고

부드러워서 잘 넘어간답니다.


치즈 오믈렛 재료

 

계란

모짜렐라 치즈

체다 치즈

소금

우유

식용유

파마산 치즈

파슬리

토마토


 

 

01

 

치즈 오믈렛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은

토마토 1개를 깨끗이 씻어

먹기 좋게 썰어 주었어요.

 

 

02

 

계란 3개에

소금 약간

우유 1큰술을 넣고

잘 섞어 주세요.

 

 

03

 

부드러운 오믈렛을 만들기 위해

체에 한번 걸러줍니다.

 

 

04

 

달군 팬에 식용유를 약간 넣고

약불로 줄인 후

계란 물을 부어주세요.

 

*저는 일부러 사이즈가 작은 팬을 사용했어요.

 

 

05

 

주걱을 이용해

스크램블 하듯이

천천히 살살 저어주세요.

아래 바닥에 구멍이 생기지 않도록

윗면만 살살 저어줍니다.

 

 

06

 

달걀이 반 이상 익었으면

원하는 치즈를 넣어 주세요.

저는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 한 장을 넣었어요.

 

 

07

 

두 번을 접어

오믈렛 모양으로 만들어 주면

치즈 오믈렛 완성입니다.

 

 

치즈 오믈렛이랑

토마토만 접시에 올리면

휑하기 때문에

파슬리 가루와

파마산 치즈도 갈아서 뿌려 주었어요.

 

 

베이컨도 곁들이려고 했는데

깜빡했네요ㅎㅎ

뭔가 좀 심심해 보이긴 하는데

어쨌든 집에 있는 재료로 할 수 있는 최선의

플레이팅이었습니다 ㅎㅎ

 

 

오믈렛을 잘라보면

치즈가 쭈욱 따라 올라옵니다.

특별히 다른 간을 하지 않았어도

짭조름 한 맛이 딱 알맞아요.

부드럽기도 아주 부드럽고요.

함께 곁들인 토마토와도 아주 잘 어울려요.

간단하고 부담스럽지 않게 

한 끼 먹고 싶다면

초간단 브런치 치즈 오믈렛을 추천합니다.

 

 

 

 

 

 

오므라이스 만들기 소스까지 뿌렸더니 비주얼 최고!

오늘의 요리 예전에는 저도 오므라이스를 만들면 케첩을 뿌려 먹었었는데 소스를 만들어서 뿌려 먹어보면 귀찮아도 꼭 소스를 만들게 될 거예요. 그만큼 맛있다는 거죠. ㅎㅎ 오므라이스 재료

arimarim.tistory.com

 

시금치 프리타타 만들기 간단한 한끼로 딱이야~

오늘의 요리 프리타타는 달걀 푼 것에 채소, 육류, 치즈, 파스타 등의 재료를 넣어서 만드는 이탈리아식 오믈렛이에요. 오늘은 제가 만들어 먹는 방식으로 소개해 볼게요. 시금치 프리타타 재료

arimarim.tistory.com

 

새우 토마토 달걀 볶음 만들기_ 이연복 셰프 레시피

오늘의 요리 알고리즘에 의해 유튜브에 뜬 이연복 셰프님 레시피 새우 토마토 달걀 볶음! 일반 토달볶도 가끔 해 먹으면 맛있는데 이연복 셰프님 레시피는 새우도 들어가고 소스도 만들어서 뿌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