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늘은 집에 있는 재료들로
간단히 점심을 먹기 위해
피넛버터 사과 토스트를 만들었어요.
땅콩잼이 바나나와도 잘 어울리지만
아삭한 사과와도 아주 잘 어울린답니다.


피넛버터 사과 토스트 재료

식빵
피넛버터
사과
버터



01

달군 팬에 버터 1큰술을 넣고 녹여주세요.


02

중 약불에서 빵을 앞 뒤로

노릇노릇해지도록 구워주세요.


03

사과를 깨끗이 씻어 물기를 닦아 준비해 주세요.

호주 사과가 워낙 작아서 혹시 부족할까 봐
2개를 사용했는데
한 개만 사용해도 됐을 뻔했어요.


04

사과를 얇게 썰어주세요.


05

피넛버터는 설탕이 안 들어간 제품과
달콤한 제품 두 개를 다 사용했는데
한 종류만 사용하셔도 됩니다.


06

달콤한 땅콩잼과
노슈가 땅콩잼을 각각 한쪽씩 발라주었어요.


07

썰어놓은 사과를 예쁘게 올려주세요.


08

빵 썰다가 사과가 다 튀어나올 것 같아
랩으로 한번 감싼 후 썰었어요.


이제 접시에 담아 우유나 커피와 함께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아삭아삭 달콤한 사과와
고소하고 달콤 짭조름한 피넛버터잼의 조화가 아주 좋아요.
그래서 외국에서는 사과를 땅콩버터에 그냥 찍어 먹나 봐요.
개인적으로는 호!
바나나 땅콩버터 토스트와 번갈아가며
이따금씩 만들어 먹으려고요 :)



 

 

 

 

 

땅콩버터 바나나 토스트 만들기 바나나 프렌치 토스트

오늘의 요리 오늘은 아이와 점심으로 먹을 간단한 한 끼로 땅콩버터 바나나 토스트를 만들었어요. 먹는 건 간단한 한 끼지만 칼로리는 간단하지가 않네요. 😅 땅콩버터 바나나 토스트 재료 식

arimarim.tistory.com

 

 

사과 샌드위치 만들기 맛있어요!

오늘의 요리 오늘은 외숙모께 배운 사과 샌드위치를 만들어 볼게요 2019년에 외할아버지와 마지막으로 함께 먹은 음식 중에 하나이기도 해요 😢 재료- 계란, 소금, 후추, 마요네즈, 머스터드 딸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