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늘은 아이와 점심으로 먹을

간단한 한 끼로

땅콩버터 바나나 토스트를 만들었어요.

먹는 건 간단한 한 끼지만

칼로리는 간단하지가 않네요. 😅


땅콩버터 바나나 토스트 재료

 

식빵

땅콩버터

바나나

계란

우유

소금

버터

 

선택- 연유, 시나몬 파우더


 

01

 

식빵을 준비해

양쪽에 땅콩잼을 발라 주세요.

 

*저는 2인분 만드느라

식빵 총 4장 사용했어요.

 

 

02

 

바나나는 식빵 크기에 비슷하게 자른 후

반으로 갈라 한쪽에만 올려주세요.

다른 식빵으로 덮어 줍니다.

 

 

03

 

계란 2개

소금 약간

우유 약간을 넣고

휘스크로 잘 섞어주세요.

 

 

04

 

계란물에 샌드해 놓은 빵을

잘 담가 앞뒤로 푹 적셔 주세요.

 

 

05

 

버터 1큰술을 약불에 넣고

녹여주세요.

 

 

06

 

버터가 녹으면

빵을 넣고

중불에서 앞뒤 양옆까지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저는 사진 찍으려고

연유랑 시나몬 파우더도

살짝 뿌려 주었어요.

 

땅콩잼과 바나나~

누텔라와 바나나만큼이나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간단하게 만들었지만

꽤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좀 더 간편하게 하려면

계란물은 빼고 바로 굽굽해서 드셔도 맛나답니다. :)

 

 

 

 

 

 

딸기롤 바나나롤 예쁜 식빵요리 아이 간식으로 추천해요

오늘의 간식 집에 딸기랑 바나나가 있어서 아이한테 어떻게 만들어 줘 볼까 하다가 과일과 식빵들을 돌돌 마는 게 제일 간단하면서도 예쁘길래 과일 식빵롤을 만들었어요. 과일 식빵롤 재료 딸

arimarim.tistory.com

 

 

바나나 브레드 만들기 촉촉한 바나나 브레드 레시피

오늘의 간식 너무 빨리 익어서 냉동해 두었던 바나나로 아이랑 함께 바나나브레드를 만들기로 했어요. 요즘은 좀 도와달라고 하면 참여한다는 기분이 드는지 웃으면서 너무 행복해하길래 함께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