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간식

 

집에 딸기랑 바나나가 있어서

아이한테 어떻게 만들어 줘 볼까 하다가

과일과 식빵들을 돌돌 마는 게

제일 간단하면서도 예쁘길래

과일 식빵롤을 만들었어요.


과일 식빵롤 재료

 

딸기

바나나

식빵

크림치즈


 

01

 

식빵은 2장을 준비해

가장자리를 잘라냈어요.

 

 

02

 

식빵을 밀대로 밀어주세요.

너무 얇게 하면 찢어질 수 있으니

적당히 밀어주세요.

 

 

03

 

식빵 하나에는 크림치즈를

다른 하나에는 과일 잼을 발랐어요.

 

 

04

 

크림치즈 쪽에는

딸기를 적당한 크기로 골라서 올렸어요.

 

 

05

 

과일잼 쪽에는

바나나를 잘라서 올렸어요.

바나나는 두꺼워서

식빵 방향을 돌려서 말았네요.

 

 

06

 

랩으로 돌돌 말아

잠시 동안 모양을 유지시켜 주세요.

 

 

07

 

조심히 잘라 주기만 하면

완성됩니다.

 

 

아이 간식으로 

예쁜 과일 식빵롤이 뚝딱 완성됐네요.

어른들은 누텔라를 발라서

초코 바나나로 먹어도 너무 맛있겠어요.

 

 

어른들도 예쁜 걸 좋아하듯이

아이도 이런 식으로 만들어 주면

반응이 더 좋더라고요.

한 개라도 더 먹기도 하고요. 😊

 

 

작은 입에 다 들어가네요. ㅎㅎㅎ

 

 

 

 

 

캐릭터 토스트 만들기 식빵으로 간단한 간식 만들기

오늘의 간식 예전에 남편한테 바나나 누텔라 토스트를 만들어 준 적이 있어요. 하나는 곰돌이라고 하니 남편이 이게 무슨 곰돌이냐며... 허접하긴 하지만 곰 같지 않나요? ㅎㅎ 이번에는 아이를

arimarim.tistory.com

 

 

식빵 메론빵 만들기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오늘의 간식 메론빵 좋아하시나요? 저는 일본에 놀러 갔을 때 유명한지 모르고 사 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와구 와구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암튼 요즘 빵 반죽하고, 발효하고 하는 게 좀 귀찮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