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간식

 

메론빵 좋아하시나요?

저는 일본에 놀러 갔을 때

유명한지 모르고 사 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와구 와구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암튼 요즘 빵 반죽하고, 발효하고 하는 게

좀 귀찮게 느껴지던 찰나에

식빵을 이용해 엄청 간단하게 메론빵을

만드는 레시피를 보게 됐어요.

그래서 간식으로 만들어 보았답니다. :)

 


식빵 메론빵 재료

 

식빵 2장

버터

박력분

설탕


 

01

 

버터는 40g을 사용했어요.

 

저는 루어팍 제품을 사용했고

버터를 전자레인지에 20~40초

돌려줘야 하지만

워낙 소프트 한 제품이라

그냥 바로 사용했어요.

 

 

02

 

박력분 4큰술

설탕 1.5큰술을 넣어 주세요.

 

*달게 먹고 싶으면 설탕을 좀 더 넣어주세요.

1.5큰술은 은은하게 달아요.

 

 

03

 

날 가루가 안 보일 때까지

재료들을 잘 섞어주세요.

 

 

04

 

버터를 빵 2개에 잘 나눠서 발라주고

스파츌라 등을 이용해

깔끔하게 펴 주세요.

 

 

05

 

칼 등을 이용해

무늬를 내줍니다.

 

 

06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도 5~7분 상태를 봐가면서

구워주세요.

 

 

바로 먹는 것보다는

살짝 식혀서 바삭하게 먹는 게

더 맛있어요.

 

 

재료도 간단하고

만드는 법도 넘나 간단한

에어프라이어 간식입니다.

우유랑 먹으면 환상 :)

 

 

 

 

 

연유버터 식빵 만들기 에어프라이어 간식 간단한 재료와 간단한 과정

오늘의 간식 오늘은 허니브레드의 간단 버전인 연유버터 식빵을 만들어 보았어요. 재료도 간단하고 만드는 법도 간단해서 간식으로 만들어 먹기 너무 좋아요. 연유버터 식빵 재료 연유 버터 식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