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간식

 

오늘은 허니브레드의 간단 버전인

연유버터 식빵을 만들어 보았어요.

재료도 간단하고

만드는 법도 간단해서

간식으로 만들어 먹기 너무 좋아요.


연유버터 식빵 재료

 

연유

버터

식빵

 

선택- 아몬드 슬라이스

시나몬 파우더


 

01

 

버터 1큰술 반 정도를

실온에서 말랑한 상태로 만들어 주세요.

연유도 1큰술 넣고 섞어 줍니다.

 

*저는 식빵 4장을 사용했어요.

 

 

02

 

식빵 2장에 잘 펴 발라 줍니다.

 

 

03

 

칼로 먹기 좋게 잘라 주세요.

 

 

04

 

에어프라이어에 최대한 잘 펼쳐 넣고

180도 7분 구워주세요.

 

*기계마다 시간이 다를수 있으니

중간에 한번씩 체크해 주세요.

 

 

접시에 담아

연유를 위에 조금 더 뿌려주고

아몬드 슬라이스와

시나몬 파우더를 솔솔 뿌려 주었어요.

 

 

허니버터 브레드와 같은 맛이에요. 😀

생크림이나 아이스크림을

곁들여 먹어도 넘 좋겠죠? ㅎㅎ

 

 

연유버터 잼이 너무 맛있어요. 😆

간단히 만들어서

아이랑 맛있게 나눠 먹었네요.

 

 

 

 

 

겉바 속촉 달콤한 허니 브레드 만들기

오늘의 요리 남편한테 생크림 좀 사다 달랬더니 뿌려 먹는 휘핑크림으로 사 왔더라고요. 평소에는 그렇게 전화하더니 제가 잘못 사 오는 걸로 하도 놀려서 그런지 이번에는 인터넷으로 찾아서

arimarim.tistory.com

 

 

시리얼 토스트 만들기 리얼 겉바속촉 시리얼 프렌치 토스트!!

오늘의 요리 3년 전에 남편이 먹고 싶다 길래 국가비 님 레시피로 시리얼 토스트를 만들어 먹었어요. 아이한테 뭐 색다른 식빵 레시피 만들어 줄 거 없을까 생각하다가 시리얼 토스트가 떠올라

arimarim.tistory.com

 

 

달달한 연유 커피 만들기 홈카페 메뉴로 추천 연유라떼

오늘의 홈카페 아아만 좋아하는 남편이 가끔씩 유튜브로 색다른 커피를 만들어 먹기도 하다 보니 제 알고리즘에도 뜨더라고요. 이번에 제 유튭에 남자커피라는 분의 채널이 떴는데 바로바로 연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