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홈카페

 

아아만 좋아하는 남편이 가끔씩

유튜브로 색다른 커피를 만들어 먹기도 하다 보니

제 알고리즘에도 뜨더라고요.

이번에 제 유튭에 남자커피라는 분의 채널이 떴는데

바로바로 연유 커피!

이름만 들어도 넘 맛있겠어서

따라 만들어 보았어요.


연유 커피 재료

 

카누 (블랙커피)

연유

우유

얼음


 

영상에서 연유로 만드는 커피

두 가지 방법을 알려줬는데

하나는 카누를 두 개 사용했고

하나는 카누를 한 개만 사용했어요.

저는 두 개는 넘 무리일 것 같아

카누 한 개로 만드는 연유 커피를 만들었어요.

 

 

01

 

카누를 소주잔 한 컵 정도의 물 양에

먼저 녹여 주세요. (찬물 ok)

컵에는 얼음을 가득 담아 줍니다.

 

 

02

 

얼음컵에 우유를 소주잔으로 1컵 반

넣어 주세요.

 

 

03

 

연유는 소주잔 2/3컵을 넣어 주세요.

 

 

04

 

마지막으로 커피를 부어 줍니다.

 

 

너무나도 간단하게

연유 커피가 완성됐어요.

 

 

먹기 전에 잘 섞어 주세요.

 

 

달달한 게~ 너무 맛있습니다.

행복해지는 맛 😍

평소에 달달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집에서 연유를 이용해서 쉽게 만들어 보세요.

 

 

 

 

 

 

말차카페라떼 만들기 녹차카페라떼, 그린티카페라떼

오늘의 홈카페 오늘은 초간단 이지만 맛도 좋고 보기에도 예쁜 말차 카페라떼를 만들었어요. 사진도 별로 없어서 포스팅도 완전 짧을 예정이랍니다.ㅎㅎ 말차 카페라떼 재료 말차가루 연유 or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