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홈카페

 

오늘은 초간단 이지만

맛도 좋고

보기에도 예쁜 말차 카페라떼를 만들었어요.

사진도 별로 없어서

포스팅도 완전 짧을 예정이랍니다.ㅎㅎ

 


말차 카페라떼 재료

 

말차가루

연유 or 설탕

우유

얼음

에스프레소 1샷


 

우선 말차가루와 에스프레소 1샷을 준비해주세요.

 

 

전자레인지에 돌린

따뜻한 우유에 말차가루를 타 주었어요.

우유는 대략 100ml~ 130ml 정도 쓴 거 같아요.

 

*저는 당이 들어간 말차가루를 사용했는데

말차가루나 녹차가루만 사용하시는 분들은

연유나 설탕으로 단 맛을 내주세요.

 

 

컵에 얼음을 채워 주세요.

 

컵 사이즈마다 다른데

제가 사용한 컵은 조금 커서

우유를 조금 더 따라줬네요.

 

 

 

마지막으로 에스프레소 샷을 따라주면

벌써 끝이랍니다. ㅎㅎ

 

섞어서 마셔보면

달콤 쌉싸름한 맛이 너무 좋아요.

녹차도 좋아하시고 커피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만들어서 드셔 보세요.

 

 

 

 

 

비트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효능 좋은 비트를 맛있게 먹자!

오늘의 음료 아이 낳고 산후 조리원에서 비트랑 바나나를 갈아줬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철분이 많다고 엄마도 매일 갈아 주셨고요. 그 이후로는 저도 가끔 비트 사다가 바나나랑 갈아 마시고

arimarim.tistory.com

 

 

달달한 디저트 오레오 밀크 쉐이크 만들기

오늘의 홈카페 이번에는 오레오를 이용해 오레오 밀크 쉐이크를 만들어 봤어요 요즘 브리즈번은 날씨가 푹푹 쪄서 시원한 것만 계속 땡기네요 지난번 로투스 쉐이크보다 재료도 조금 더 간단해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