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지난번에 전자레인지로 두부 과자를 만들었는데
면 두부 에어프라이 과자도 있더라고요.
영양간식으로 너무 좋고
간단하니 바로 만들어 보았어요.

 


면두부 과자 재료

두부면
소금 약간



01

저는 집에 얇은 면 사다 놓은 게 있어서
얇은 면을 사용했는데
두꺼운 면으로해도 상관없을 거 같아요.


02

체에 밭쳐 흐르는 물에 한번 씻어 주었어요.


03

키친타월에 올려 물기를 어느정도 빼주고
소금을 약간 쳐서 섞어 주세요.


04  

에어프라이어에 넓게 펼쳐 주세요.
160도 10분 구워줬어요.
뒤집어서 더 구워줄려고 했는데
이미 바삭하게 다 구워졌더라고요.ㅎㅎ

 


바삭바삭한 면두부 과자가 너무 쉽게 완성됐어요.
말린 나물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ㅎㅎ


소금을 살짝만 쳐서 약간 심심하지만
바삭바삭하고 담백한 맛에 계속 들어가네요.
남편이랑 아이랑 셋이서 순삭 했어요. ㅎㅎ
소금 대신 맛있는 시즈닝을 뿌려 먹어도 꿀맛일 거 같아요.
다이어트 간식, 영양간식, 건강 간식으로 강추합니다!


 

 

 

전자레인지로 리얼 두부과자 만들기 건강 간식 두부칩

오늘의 요리 요즘 두부 칩 만드는 영상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어쩌면 아이도 먹을 거 같아서 계속해봐야지 하다가 냉장고에 언제 사다 놓았는지 ㅎㅎ 두부가 있더라고요. 마음먹었을 때! 저도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