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홈카페

 

이번에는 오레오를 이용해

오레오 밀크 쉐이크를 만들어 봤어요

요즘 브리즈번은 날씨가 푹푹 쪄서

시원한 것만 계속 땡기네요

지난번 로투스 쉐이크보다 재료도 조금 더 간단해요

 

 

재료- 오레오, 바닐라 아이스크림, 우유, 휘핑크림

 

 

 

 

오레오 6개를 믹서에 갈갈~~

대충 한번 갈아 주세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크게 3스푼

우유 50ml를 오레오 위에 넣고 갈아 주세요

이때 본인이 원하는 농도로 맞춰 주시는데

저는 아이스크림 한 스푼 더 넣어서 갈아 줬어요

 

*얼음을 같이 갈아 주셔도 좋아요

 

 

 

오레오 쉐이크를 컵에 따라 준 후

휘핑크림은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점점 위로 쌓듯이

한 손으로는 컵을 돌려가며 짜 주세요

 

 

 

오레오 하나는 꽂아주고

하나는 필링 걷어낸 후 뿌셔서

크림 위에 뿌려 주세요

 

 

 

맛은? 말해 뭐해

오레오인데~입니다ㅎㅎ

이번에도 초초초 간단 하지만 

꽤 그럴싸한 홈카페 음료

오레오 밀크 쉐이크였어요 🙃

 

 

 

 

 

달달한 디저트 로투스 쉐이크 만들기

오늘의 홈카페 오늘은 로투스를 이용해서 달달한 디저트를 만들어 볼게요 재료- 로투스 스프레드, 로투스 과자, 바닐라 아이스크림 우유, 생크림 로투스 스프레드는 크런치로 준비하시면 씹히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