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홈카페

 

오늘은 로투스를 이용해서

달달한 디저트를 만들어 볼게요

 

 

 

재료- 로투스 스프레드, 로투스 과자, 바닐라 아이스크림

우유, 생크림

 

 

로투스 스프레드는 크런치로 준비하시면

씹히는 맛이 있어서 더 좋아요

그리고 로투스 과자 한 개

 

하나 남겼는데 아기가 양쪽 끝을 다 뿌셔놨어요...ㅎㅎ

 

 

 

믹서에 아이스크림 크게 두 스푼

우유 100ml

로투스 스프레드 양이 적어 보이게 찍혔는데

3스푼 넣었어요

믹서에 윙윙 갈아 주시기만 하면 끝~!

 

 

 

농도가 좀 더 진한 걸 원하시면

우유 양을 줄이거나 아이스크림만 넣고 해 주세요~

입맛에 맞게 잼도 추가하거나 빼주시고요

 

생크림은 컵 끝쪽부터 컵을 빙글빙글

돌려가며 점점 가운데로 짜줍니다

 

 

 

로투스는 하나는 꽂아주고

하나는 뿌셔서 크림 위에 뿌려 줍니다

씹히는 맛이 좋아요

 

 

 

살찔까 봐 저는 조금 먹고

남편 줬는데 

남편이 다 먹더니

한잔 더 없나?라고 ㅎㅎㅎ

 

당 떨어졌을 때

간단하게 집에서 홈카페 즐겨 보세요:)

 

 

 

 

 

아사이볼 만들기

오늘의 홈 카페 오랜만에 디저트 메뉴를 만들었어요 호주, 하와이 등 더운 나라에서 많이 먹는 메뉴인 아사이 볼(Acai Bowl)이에요 카페가 있는 곳이면 아마조니아 아사이라고 쓰여있는걸 심심치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