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음료

 

유튜브에서 아이돌들이 만들어 먹는걸

스치듯 보게 된

사과 당근 주스~

맛이 괜찮겠다 싶어서 저도 만들어 봤어요

그 아이돌들은 (누군지 까먹음...)

사과즙을 넣고 당근을 썰어 넣고 갈아먹었는데

저는 사과주스로 만들었어요

 

 

재료- 사과즙이나 사과주스, 당근

 

 

사과주스 500ml에

당근이 너무 얇아서 두 개 사용했어요

 

 

 

당근 깨끗이 씻어 껍질 까고

먹기 좋게 잘라서

사과주스 넣고 갈갈갈아주면 끝이에요

 

 

 

색이 곱네요

여기서 비트 넣으면

ABC주스라고 해요~

만드는 게 너무 간단하지만

혹시 저처럼 만들어 드실 분도

계시지 않을까 해서 올려봐요 ㅎㅎ

 

 

 

저는 음~ 당근 맛 많이 안 난다

사과주스 덕분에 맛있다 하며 먹었는데

아기는 두 입 정도 먹고 

더 먹으라니까 고개를 돌려 버리고

남편은 그래도 반 이상 먹고

먹을만 한데 블라 블라 하면서

나머지를 저에게 줬어요

그래서 제가 다 먹었네요 하하하

착즙기로 했으면 먹었으려나~

당근을 데쳐서 갈았으면 먹었으려나~

생각해 보네요

암튼 저는 맛있었기 때문에

혼자(ㅜㅜ) 종종 만들어 먹을 거예요

 

 

 

 

 

맛도 영양도 좋은 비트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비트에 철분이 많아서 그런지 산후 조리원에 있을 때 비트 주스를 갈아줬어요 집에 가니 엄마도 비트를 갈아주셨구요ㅎㅎ 그냥 비트 주스로 마실 때는 맛이 별로 였는데 비트+잘 익은 바나나+우

arimarim.tistory.com

 

 

영양 가득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지난번 비트 바나나 스무디에 이어서 이번에는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예요~ 지방에 쥬씨가 처음 생겼을 때 아보카도 바나나를 시켜 먹고 그 맛에 반했었어요♡ 하지만 우리 동네는 쥬씨가 없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