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간식

 

호주 옥수수는 굉장히 달고 맛있어요.

아이도 좋아해서 어릴 때부터 자주 줬더니

요새는 좀 질려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무튼 예전에 한국 카페에서 사 먹어 보고

만들기 어렵지 않아

집에서 종종 만들어 먹는 

마약 옥수수를 오랜만에 만들어 보았어요.

 


허니버터 옥수수 재료

 

옥수수

버터

파마산 치즈가루

연유

파슬리

고춧가루(선택)


 

 

 

01

 

옥수수를 사용할 만큼

쪄서 준비해 주세요.

 

 

02

 

팬에 버터 1큰술 정도를 녹여주고

중 약불에서 굴려가며 노릇노릇 구워 줍니다.

 

 

03

 

접시에 담고

굴려가며 파마산 치즈 가루를 뿌려 주세요.

 

*많이 뿌릴수록 맛있... ㅋㅋㅋ

 

 

04

 

파슬리도 솔솔 뿌려주고

연유를 취향껏 뿌려 줍니다.

 

 

너무나 간단하게

맛있는 옥수수 간식이 완성됐어요.

연유와 파마산 치즈가루의 조합

크~~ 너무 맛있어요.ㅋㅋ

 

 

하나는 고춧가루도 살짝 뿌려 주었어요.

카페에서 사 먹었을 때

뿌려져 나온 기억이 있어서요.

파프리카 분말로 뿌려 주셔도 됩니다.

 

 

하나는 아기 줄 옥수수

두 개는 내 거... ㅎㅎㅎ

고춧가루 뿌린 거랑 안 뿌린 거랑 비교하려고 했는데

그냥 둘 다 너무 맛있어요.

다이어트 중이라 밥 대신 옥수수 두 개 먹고

치우려고 했는데

칼로리는 다 채운 거 같네요. 😅

 

이 옥수수를 보면, 호주에 처음 워홀로 왔을 때

같은 집에 살던 호주인 친구가 전자레인지에

옥수수를 돌려놓고 먹으려다 급히 나가면서

저보고 먹으라고 해서

먹으려고 입을 벌리는 순간

턱이 빠졌던 슬픈 기억이 나요. 

한동안 소리 나고, 아프고 고생했네요. ㅎㅎ

 

 

 

 

 

캔 옥수수로 옥수수 스프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오늘은 언니에게 배운 옥수수 스프를 만들어 볼 거예요 지난번 류수영 감자 스프에 이어서 언니가 제부도 아침으로 해줘 보라며 알려줬어요 ㅎㅎ 재료- 통조림 옥수수, 양파, 감자,

arimarim.tistory.com

 

 

콘 옥수수 전 만들기 간식으로 좋아요

오늘의 요리 오늘은 냉장고 파먹기가 아닌 찬장 파먹기예요. ㅎㅎ 캔 옥수수로 콘 옥수수 전을 만들어 보았어요. 치즈를 넣어 아이랑 먹기도 좋고 맥주 안주로도 그만이네요. 콘 옥수수 전 재료

arimarim.tistory.com

 

 

허니버터 고구마 만들기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오늘의 간식 집에 사다 놓은 밤고구마가 뻑뻑해서 조금이라도 맛있게 먹기 위해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어요. 구운 김에 허니버터 고구마까지 만들었네요. 허니버터 고구마 재료 고구마 버터 꿀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