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간식

 

집에 사다 놓은 밤고구마가 뻑뻑해서

조금이라도 맛있게 먹기 위해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어요.

구운 김에 허니버터 고구마까지 만들었네요.

 


허니버터 고구마 재료

 

고구마

버터

모차렐라 치즈

파슬리


 

01

 

익는 시간은

고구마 크기에 따라 다르겠죠?

저는 180도에 20분 돌렸더니

잘 익었더라고요.

 

 

02

 

고구마를 칼로 갈라주고

버터를 얇게 썰어 넣어 주세요.

 

*고구마가 뜨겁기 때문에

너무 깊이 자르면 버터가 

다 녹아서 셀 수 있어요.

 

 

03

 

꿀과 모짜렐라 치즈도 취향껏 넣어주세요.

꿀은 나중에 더 뿌리려고

일단 한 스푼 씩 넣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유산지를 깔아주고

180도에서 5~8분 정도 

노릇노릇하게 익었는지

색깔 봐가면서 한번 더 구워 주세요.

 

 

정말 맛있게 잘 익었네요.

파슬리도 솔솔 뿌려주고~

저는 먹기 전에 꿀도 조금씩 더 뿌려줬어요.

 

 

버터의 풍미도 너무 좋고

달달한 꿀맛도

쭉 늘어나는 치즈 맛도 굿입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작은 고구마일수록 더 맛있네요. ㅎㅎ

고구마 그냥 쪄 먹기 심심할 때

허니 버터 고구마 간식으로 추천해요.

 

 

 

 

 

 

바삭바삭 고구마 롤칩 만들기, 두 번 드세요~ 세 번 드세요~

오늘의 요리 정호영 셰프님 레시피에서 너무나 맛있어 보이는 고구마 롤 맛탕을 발견했어요. +_+ 완전 아이 간식으로도 딱이겠구나 싶어 열심히 만들어 봤어요. 고구마 롤 칩 재료 고구마 식용유

arimarim.tistory.com

 

 

고구마채전, 바삭하고 달달한 고구마 요리

오늘의 요리 아이랑 함께 먹을 영양 간식으로 고구마채전을 만들어 봤어요. 고구마가 달달~하고 약간 바삭함이 살아있게 만들어 줬더니 아이도 너무 잘 먹네요. 재료 고구마 밀가루 or 전분 소금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