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대구에 유명한 빵 집 메뉴 중에

사장님 빵이라는 메뉴가 있대요.

이름이 사장님 빵인 이유는

사장님이 만들어 먹던 빵을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해요.ㅎㅎ

친절하게 만드는 과정이 유튜브에 나오길래

남편 도시락으로 쌀 겸

한번 따라 만들어 봤어요.

 


크루아상 계란빵 재료

 

크루아상

계란

볼로네제 소스

베이컨

치즈

파슬리


 

01

 

제일 먼저 크루아상 속을 파내 주세요.

앞 뒤로 우유를 살짝 묻혀 주세요.

 

*남편이 그냥 먹어도 맛있는 크루아상에

뭐하냐고 ㅎㅎ

 

 

02

 

볼로네제 소스를 한 큰 술 씩 발라주세요.

치즈를 반장씩 넣어 주세요.

 

 

03

 

베이컨을 깔아주고

계란도 넣어 주세요.

 

*크루아상 크기에 비해

계란이 양이 많아서 흰자를 좀 덜어냈어요.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구워 주세요.

굽는 시간은 정확히 안 나와서

저는 에어프라이어 150도에 15분 구웠어요.

혹시 몰라서 노른자도 뾰족한 걸로 찌른 후

구워 줬어요. ㅎㅎ

 

*원래는 반숙으로 겉바속촉하게 

먹는 제품이지만

도시락으로 싸가는 거라 계란을 완전히 익혀줬어요.

입맛에 맞게 조절해서 구워 주세요.

 

 

에어프라이어에 두 개만 들어가서

남편 거는 에어프라이어로 굽고

하나가 남아서 노른자 뾰족한 걸로 찌른 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봤는데

전자레인지에 돌린건 빵이 좀 질겨지더라고요.

그래도 맛은 좋았어요.

계란과 치즈와 베이컨과 볼레네제 소스의 조합이라

피자 맛도 나면서 맛있었어요.

남편 거는 바삭하면서 맛있었다고 해요.

계란도 들어가서 든든하고 브런치로도 괜찮을거 같아요.

 

 

 

 

 

 

 

 

색다른 브런치 프랑스식 메밀 갈레트 만들기

오늘의 요리 메밀가루로 할 수 있는 요리를 찾아보다가 프랑스식 브런치라는 메밀 갈레트를 알게 됐어요. 비슷한 요리 법으로 천기누설에서 메밀 오믈렛으로 소개된 적도 있더라고요. 재료 메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