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간식

 

하... 왔습니다.

1년에 한 번씩 남편이 회사에서 받아오는

처치곤란 레그 햄 ㅠㅠ

(벌써 1년이 지났다니...)

 

 

이것보다 더 큰것도 있는데

이만한 걸 줘서 다행인 건가 싶기도 하네요. ㅎㅎ

주변 지인분들도 다 남편 회사 분들이라

각자 1개씩 받기 때문에 나눠드릴 수도 없어요. ㅠㅠ

무튼 오늘은 이 레그햄을 넣고

롤 토스트를 만들어 봤어요.

 

 


롤 토스트 재료

 

치즈

식빵

계란, 우유

버터


 

01

 

식빵은 끝을 다 잘라주고

밀대로 얇게 밀어주세요.

 

 

02

 

햄을 길쭉하게 잘라주고

치즈도 2장을 빵에 넣기 좋게

길쭉하게 잘라 주세요.

 

 

03

 

잼은 선택~

저는 가운데만 살짝 발라줬어요.

잘라 놓은 햄을 적당히 넣어 주세요.

 

 

04

 

치즈도 두장 겹쳐서 올려주고

김밥 말듯이 

돌돌 말아 주세요.

 

 

05

 

계란 1개를 잘 풀어준 후

우유를 약간 섞어 주세요.

빵에 계란물을 얇게 입혀 주세요.

 

 

06

 

팬에 버터를 녹여

중불에서 돌려가며

노릇하게 구워 주세요.

 

 

처치 곤란 햄이지만

맛있긴 맛있어요. ㅎㅎ

치즈도 예쁘게 녹아 줬네요.

 

 

잼을 바르는 대신

연유를 뿌려 드셔도 좋아요.

 

 

치즈랑 햄이 들어가서

익숙한 맛이긴 하지만

한입에 쏙쏙 들어가니 먹기 좋네요.

안에 재료를 다른 걸로 바꿔가면서

만들어 먹어도 좋겠어요.

 

이제 나머지 레그 햄은 어쩐담...

 

 

 

 

 

 

베이컨 에그롤 토스트/한입 쏙 토스트 만들기

예전에 회사 다닐 때 아침 일찍 회사 근처에 도착하면 시간도 남고 일찍 들어가기 싫어서 주변에 있던 파리바게트에 들어가서 한입 쏙 토스트를 사 먹고는 했어요ㅋㅋ 갓 나온 빵이 얼마나 맛있

arimarim.tistory.com

 

 

호주 레그 햄 요리 해먹기

남편의 여름휴가가 시작될 쯤이면 남편 회사에서 항상 대형 레그 햄을 줘요 ㅠ_ㅠ 너무너무 커서 받아오면 저것을 어쩐담 하는 생각에 눈물이 나요 ㅋㅋ 돼지 다리 윗부분을 통으로 햄으로 만들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