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유튜브에서

박재범 님이 매일 건강 주스만 3컵을

만들어 먹는 영상을 보았어요. 🥴

부지런 하기도 하지...

세 잔이나 먹는 건 투머치 같은데

어쨌든 본인이 감기도 자주 걸리고 잔병이 많았는데

이 주스들을 마시고는

감기 한번 안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첫 번째는 바다이끼 스무디

 

 

두 번째는 마늘 샷

 

 

세 번째는 강황 생강차

 

저도 격주로 레몬즙을 열심히 마시고 있기 때문에

집에 재료가 다 있는

마늘 샷으로 도전해 보았어요.


박재범 마늘 샷 재료

 

레몬 1개

깐 마늘 3쪽

꿀 1큰술

고춧가루 약간


 

 

01

 

저는 두 잔을 만들기 위해

레몬 2개를 사용했어요.

 

 

02

 

마늘은 마늘 샷 한잔당

세 쪽 준비해 주세요.

전자레인지에 10초 정도 돌린 후

작게 다져 줍니다.

 

 

03

 

레몬즙을 내서

잔에 따라 주세요.

 

 

04

 

꿀 1큰술 정도를 넣고

잘 저어준 후

마늘도 넣어 줍니다.

 

*영상에서는 마누카 꿀을 사용했는데

마늘 샷에 대한 정보를 막 찾다 보니

의사 분이 일반 벌꿀도 상관없다고 해요.

사양 벌꿀만 아니면 된다고 하네요.

 

 

남편은 고춧가루는 도저히

못 넣겠다고 해서 안 넣고

저는 고춧가루를 조금만 넣는다는 걸

너무 크게 1 티스푼을 넣어 버렸어요.

😭ㅋㅋ

 

 

마늘 샷이기 때문에 씹지 말고

바로 넘겨버려야 하는데

남편은 한 번에 다 넘기려다 뿜었고 ㅋㅋ

저는 한 3~4번에 나눠서 넘겼어요.

참고로 아침 공복에 마셨어요.

신맛, 매운맛, 단맛이 마구 느껴지는데

제가 고춧가루를 넘 많이 넣어서

약간 김치 속을 퍼 먹는 듯하기도 하고 그렇더라고요. 😅

 

남편은 앞으로도 마늘 샷을 계속 먹겠다고 하네요.

올~~~ 

면역력 높이는데 좋다고 하니

저도 한약 챙겨 먹는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먹어봐야겠어요.

 

 

 

 

 

꿀녹차 레시피 붓기 빼주는 연예인 꿀 녹차

오늘의 Tea 얼마 전에 나 혼자 산다를 보는데 이런 장면이 나왔습니다. 그렇다고 합니다. 집에 재료도 다 있으니 저도 한잔 마셔 보기로 합니다~ 꿀 녹차 재료 꿀 녹차 레몬 01 방송에서는 녹차와

arimarim.tistory.com

 

 

내장지방 제거에 탁월한 팽이버섯 차 만들기

오늘의 홈카페 뱃살이 점점 늘어나는 건 어찌 알고 유튜브에 자꾸 팽이버섯 차가 뜨네요. 귀찮기도 하고, 별로 믿음도 안 가서 계속 무시하다가 건나물 TV에 나온 걸 보고 만들어 먹어 보기로 했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