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간식

 

예전에 남편한테

바나나 누텔라 토스트를 만들어 준 적이 있어요.

 

 

하나는 곰돌이라고 하니

남편이 이게 무슨 곰돌이냐며...

허접하긴 하지만

곰 같지 않나요? ㅎㅎ

이번에는 아이를 위해 곰돌이 이외에도

여러 모양으로 캐릭터 토스트를 만들어 보았어요.

 


캐릭터 토스트 만들기

 

식빵

계란, 우유, 설탕

버터

치즈

블루베리

크림치즈

누텔라

바나나, 귤


 

01

 

곰돌이, 돼지, 병아리를 만들기 위해

식빵 3개를 준비했어요.

 

 

02

 

계란 1개, 설탕 1 티스푼, 우유 1큰술을

잘 섞고 식빵 1개를 푹 담가주세요.

 

 

03

 

버터 1큰술 녹인 팬에

계란에 적셨던 식빵을

앞뒤로 구워 주세요. (약불)

 

 

04

 

빵 하나는 크림치즈를

하나는 누텔라를 중간부분만 발랐어요.

 

*빵은 토스트해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05

 

돼지 캐릭터는

치즈를 잘라 귀와 코를 만들고

링 모양 시리얼이 있길래

콧구멍을 만들었어요. ㅎㅎ

 

 

06

 

곰은 바나나를 비슷한 두께로 썰어

귀와 코 부분에 놓아주세요.

 

 

07

 

아이싱 펜으로

볼 부분도 칠했는데

딸기잼이나 케첩으로 대체하셔도 좋습니다.

 

 

눈은 블루베리를 올려주었어요.

병아리는 귤로 부리를 만들었습니다. ㅎㅎ

 

 

아이는 반응이 폭발적이었어요.

조금 허접하게 만들어도

좀 그래 줘야 뭘 만들 맛이 나죠. ㅎㅎ

병아리 보고는 펭귄이라고...

입술이 두툼한 게 병아리 보단 펭귄 같네요. 😆

 

초콜릿은 아이는 아직 안 주기 때문에

제가 먹었어요..ㅎㅎ

아이는 얼굴에 올린 것들 먼저 다 뜯어먹고

프렌치토스트랑 크림치즈 빵은

옆에 잼 좀 덜어 놓고

아이랑 같이 찍어 먹었네요. 

재미있는 간식시간이었어요.ㅎㅎ

 

 

 

 

 

 

호박죽으로 만들어 본 호랑이 캐릭터 :)

오늘의 요리 남편 아침으로 호박죽을 만들었는데 포스팅 할 생각이 없어서 과정은 안 찍었어요 근데 노란 호박죽을 보니까 아기한테 호랑이를 만들어 줘볼까 싶더라고요 골고루 먹이기 힘든 어

arimarim.tistory.com

 

 

귀여워서 어떻게 먹어?? 곰돌이 빵 만들기

오늘의 홈베이킹 요즘 유튜브와 블로그에서 많이 보이는 찢어먹는 곰돌이 빵을 만들어 봤어요. 너무 귀여워서 아이가 좋아할 거 같더라고요. 귀찮지만 아이가 좋아할 얼굴을 생각하면 몸이 움

arimarim.tistory.com

 

 

편스토랑 박정아 병아리 찐빵 만들기

오늘의 간식 편스토랑에서 박정아 님이 아이 간식으로 병아리 찐빵 하고 아기용 생크림을 만든 걸 보고 병아리 찐빵이 너무 귀엽고 레시피도 쉽길래 저도 아이 간식으로 만들어 봤어요 재료- 핫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