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간식

 

이번에는 또띠아로 지난번보다

더더더 간단한 고르곤 졸라 피자를 만들었어요.

고르곤졸라 치즈가 들어가지 않은

고르곤 졸라 피자 ㅎㅎㅎ

이름은 갈릭 치즈 피자가 더 좋겠네요.

또띠아 하나 사다 놓으면

랩 싸 먹어도 좋지만

다양한 피자로 만들어 먹기에도 좋아요. :)


갈릭 치즈피자 재료

 

또띠아

다진 마늘

버터

치즈


 

 

01

 

버터 1큰술에

다진마늘 1큰술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돌려주세요.

 

*다진 마늘보다는 간 마늘 추천해요.

 

 

02

 

또띠아에 버터 마늘을 펴 발라 주세요.

저는 손바닥만 한 작은 사이즈의

또띠아 2장을 사용했어요.

 

 

03

 

피자치즈를 듬뿍 올려주세요.

 

 

04

 

에어프라이어 180도 4~5분

구워주세요.

 

토핑이 워낙 없다 보니

저희 집 에어프라이어에서는

피자가 날아다니더라고요...

가운데 치즈를 듬뿍 올리니

얌전히 잘 구워졌어요.

 

 

파슬리 약간 뿌려주고

꿀과 함께 준비했어요.

 

 

너무 간단하고 별거 아니지만

꿀 찍어 먹으면 참 괜찮은 간식이죠~

 

 

아이도 꿀 찍어 먹는 재미에 푹 빠져서

아이랑 같이 간식으로 간단히 먹었어요.

초초 초간단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

 

 

 

 

 

 

초간단 또띠아 피자 만들기, 아이 간식으로 맥주 안주로 추천해요

오늘의 간식 어린이날 아이를 위한 간식으로 무엇을 만들어 줄까 하다가 요즘 피자를 조금씩 먹기 시작한 아이를 위해 두 가지 맛의 또띠아 피자를 만들어 주었어요. 또띠아 피자 재료 또띠아

arimarim.tistory.com

 

 

또띠아 치킨랩 만들기

오늘의 요리 잉햄에서 근무하는 친한 언니가 매운 치킨 시니즐을 잔뜩 줘서 뭘 만들어 먹을까 하다가 간단하게 또띠아를 이용해 치킨랩으로 만들었어요 *잉햄이란 호주의 하림 같은 곳인데 시

arimarim.tistory.com

 

 

맥주랑 먹어도 그만인 새우 퀘사디아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오늘은 많은 또띠아 요리 중 하나인 퀘사디아를 만들었어요 함께 간단하게 만들어 봅시다! 재료- 새우, 양송이 버섯, 파프리카, 양파, 캔 옥수수 등 넣고 싶은 야채, 또띠아 모짜렐라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