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간식

 

어린이날 아이를 위한 간식으로

무엇을 만들어 줄까 하다가

요즘 피자를 조금씩 먹기 시작한 아이를 위해

두 가지 맛의 또띠아 피자를 만들어 주었어요.


또띠아 피자 재료

 

또띠아

고구마 커스터드 크림

모짜렐라 치즈

닭가슴살

캔 옥수수

새우

파인애플

원하는 소스


 

01

 

저는 아이 사이즈에 맞게

또띠아를 아주 작은 사이즈로 준비했어요.

 

 

02

 

만들어 두었던 고구마 커스터드 크림을

한쪽에만 발라 주었어요.

아무것도 안 바른 한쪽에는 피자소스나 파스타 소스를

발라주면 더 맛있겠죠?

 

👉고구마 커스터드 크림 만드는 법

 

 

03

 

피자 치즈를 원하는 만큼 올려주세요.

 

 

04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쪽에는

닭가슴살 삶아 놓은 것과

캔 옥수수를 올려주고

고구마 크림을 바른 곳에는

새우와 캔 파인애플을 올려 주었어요.

 

 

05

 

에어프라이어 180도 5~7분

상태 확인해 가면서 구워주세요.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던  또띠아 피자에는

케첩을 뿌려주고

고구마 크림 발랐던 곳에는

고구마 커스터트 크림을 더 뿌려서 마무리했어요.

 

 

저는 항상 피자에 고구마 무스 올라간 거 시키고

하와이안 피자를 많이 먹어서

사람들이 파인애플 피자랑

고구마 피자 별로 안 좋아하는 걸

최근에 알았네요. ㅋㅋㅋ

무튼 저는 넘 좋아해요.

 

 

가위로 싹둑싹둑 피자 모양으로 잘라서

아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소고기 피자, 새우 피자

 

어른들만 먹을 때는

또띠아에 소스도 듬뿍 발라주고

야채도 듬뿍 올려서 만들면 더 좋겠죠?

저희 아이는 야채를 안먹엇... ㅠㅠ

 

 

아직 또띠아가 많이 남아서

다음번에 다른 또띠아 피자로 돌아올게요. ㅎㅎ

맥주 안주로도 👍

 

 

 

 

 

 

 

 

크림 브륄레 만들기 커스터드 푸딩, 고구마 커스터드 크림 만들기

오늘의 간식 오랜만에 커스터드 크림을 만들었어요. 여기 저기 사용하려고 고구마 무스 느낌이 나도록 이번에는 고구마도 넣고 만들어 보았네요. 고구마 커스터드 크림을 만드는 김에 간식으로

arimarim.tistory.com

 

맥주랑 먹어도 그만인 새우 퀘사디아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오늘은 많은 또띠아 요리 중 하나인 퀘사디아를 만들었어요 함께 간단하게 만들어 봅시다! 재료- 새우, 양송이 버섯, 파프리카, 양파, 캔 옥수수 등 넣고 싶은 야채, 또띠아 모짜렐라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