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늘은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간식

어묵 칩을 만들어 보았어요.

어묵 1장만 있으면

꾸이꾸이 같은 간식이 만들어져요.


전자레인지 어묵 칩 재료

 

어묵


 

 

 

01

 

어묵 1장을 원하는 크기로 잘라 주세요.

 

 

02

 

종이호일이나 전자레인지 가능한

접시에 겹치지 않게 올려주세요.

저는 총 2분 30초를 돌렸는데

한 번에 돌리면 타기 때문에

1분씩 돌리면서

상태를 체크했어요.

 

 

왼쪽은 2분 30초를 쉬지 않고 돌린 상태이고

오른쪽은 2분 30초를 나눠 돌렸을 때 모습이에요.

귀찮아도 꼭 상태 봐가면서

쉬어가면서 돌려주세요. 😥

 

 

약간 식힌 후 접시에 담아

스윗칠리나 케첩 등 소스에

찍어 먹으면 좋더라고요.

 

 

과자처럼 엄청 바삭합니다.

아이가 어묵을 반찬으로 해주면

입에 갖다 대지도 않는데

어묵칩은 너무 맛있게 먹더라고요.ㅎㅎ

간단히 맥주🍺 안주로도 좋겠죠?? 😉

 

 

 

 

 

전자레인지로 리얼 두부과자 만들기 건강 간식 두부칩

오늘의 요리 요즘 두부 칩 만드는 영상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어쩌면 아이도 먹을 거 같아서 계속해봐야지 하다가 냉장고에 언제 사다 놓았는지 ㅎㅎ 두부가 있더라고요. 마음먹었을 때! 저도

arimarim.tistory.com

 

 

멜팅 초코파이 만들기 전자레인지 초간단 디저트

오늘의 간식 아는 사람만 안다는 멜팅 초코파이 전자레인지에 돌려 부드럽게 먹는 초코파이 어쩌다 사장 2에 멜팅 초코파이가 나왔더라고요. 저도 오래전부터 해 먹고 있던 건데 웬만하면 다 알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