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예전에 유튜브 알고리즘에 의해

의사 선생님이 식단 조절로 체중 5kg을

감량한걸 본 적이 있는데

요새 다이어트하면서 갑자기 그게 생각나서

의사 다이어트 라고 치니까 나오더라고요 ㅎㅎ

 

 

 

 

닭가슴살로 만드는 세 가지 요리법을 

알려 주셨는데

그 중 첫 번째 알려 주신 방법으로

비빔밥을 만들어 봤어요

 

 

 

재료- 닭가슴살(닭 안심살), 상추, 김, 참기름, 고추장, 통깨, 잡곡밥

 

 

 

 

우선 저는 닭 안심살을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10분

뒤집어서 15분 구워줬어요

삶아도 상관없고 프라이팬에 구워도 상관없어요

 

 

의사 선생님은 냉장이나 실온 보관용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닭가슴살을 사용하라고 하는데

이유는 언 것 해동하고 삶고 하면

귀찮아서 다이어트를 금방 포기하니까 그러라고 합니다 ㅎㅎ

 

 

 

 

계란 프라이도 두 개 해주고

상추도 씻어서 준비했어요

 

 

 

 

밥양을 햇반 잡곡밥 1/3 공기만 넣으라고 합니다

저는 집에 있는 흑미밥으로

그 정도 양을 그릇에 담아줬어요

 

 

 

 

상추 2장 넣으라고 하셨는데

그러면 정 없으니 더 넣었어요

상추는 사실 듬뿍 넣어도 될 듯요 ㅎㅎ

 

 

 

 

고추장 약간이라고 하셨는데

그러면 정 없으니 반 넣었어요

참기름도 반 스푼 넣어 줬어요

 

 

 

 

닭 안심살도 가위로

한개 반 잘라서 올려 주고요

 

 

 

 

계란도 올려 주고

김 두장 부셔서 넣으랬는데

김자반 탈탈 넣고

통깨도 뿌려줬어요

 

 

 

 

비벼서 먹었는데

하 너무 맛있네요

양이 적어서 아쉬울 뿐...

이것만 삼시세끼 먹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ㅎㅎ

 

 

 

 

아침- 사과 1개, 오트 바나나 코코아 우유 1잔

아몬드 24개, 삶은 계란 1개, 웨하스 미니 1개

 

점심- 시리얼 한 그릇

 

중간에 백일 무지개떡 반개 먹음

 

저녁- 닭가슴살 비빔밥, 꼬깔콘 낱개 1개

 

물 2리터 이상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