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랜만에 남편이 좋아하는 요리 중에 하나인

항정살 된장구이를 만들었어요

너무 다이어트식만 먹으면 힘드니까

중간중간 일반식도 먹어 줘야겠죠?ㅎㅎ

 

 

 

재료- 항정살, 양파, 마늘, 파

양념- 된장, 설탕, 올리고당, 매실청, 맛술, 참기름, 후추

 

 

 

 

항정살 600g에 

된장 2큰술, 설탕 1큰술, 올리고당 1큰술

매실청 1큰술, 맛술 2큰술, 참기름 1큰술, 후추 약간 넣고

조물 조물 무쳐 줬어요

 

야채는 양파 한 개 반, 마늘은 6개 정도 편 썰어 주고

파는 파채로 만들어 줬어요

 

 

 

 

달군 팬에 기름 두르고

양파랑 마늘을 먼저 볶다가

다 볶아지고 나서

파를 넣어서 숨이 죽을 정도로만 볶아 줬어요

 

 

 

야채가 다 볶아지면

된장 양념이 발린

항정살을 굽는데

양념이 있으니 타지 않게 

불조절 잘하면서 구워 주세요

 

 

 

다 구워진 야채는

접시에 먼저 깔아주고

 

 

 

그 위에 잘 구워진

항정살도 먹기 좋게 잘라서 올려 줬어요

 

 

 

짭조름하게 구워진 항정살에

잘 구워진 야채까지 함께 먹으면

아주~~~ 꿀맛이에요

 

다만 이번에 구매한 항정살이

비계가 너무 많았어서 그 점이 아쉽네요 ㅜㅜ

항정살은 온라인으로 안시키고

직접 보고 사는 걸로...

 

 

 

 

밥은 콩밥 반 그릇만 먹었는데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 버렸네요... 덴쟝

 

 

 

그리고 남편한테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들어와서 못 참고 그만...

반은 라즈베리

반은 쿠키 앤 크림인데 

쿠키앤 크림 중간중간 들어있는 과자가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 뺨치게 맛있었어요 ㅎㅎ

사이즈가 무지 커서 반 이상을

다른 분들께 드렸는데

그래도 많이 남았어요

어쩔 수 없이

아직 조금 더 먹어야 될 듯하네요

 

 

 

아침- 사과 한 개, 오트 바나나 한 모금, 곶감 1개

점심- 샌드위치 반개, 콤부차 반잔

저녁- 항정살 된장구이 많이, 밥 반 그릇

아이스크림 케이크 한 조각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