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저의 다이어트는 계속 진행 중이에요

이번에는 닭안심살을 구워서

야채와 쌈무에 돌돌 말아 싸 먹었어요

누나홀닭의 후레쉬 쌈닭이 먹고 싶어

닭 안심살로 흉내만 냈어요 ㅎㅎ

 

 

재료- 닭안심살 (닭가슴살), 올리브유, 소금

색색의 파프리카, 오이, 찍어먹을 소스

 

 

 

 

먼저 닭 안심살에

올리브유와 소금을 뿌려 조물 조물 해준 후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10분 뒤집어서 15분 구워 줬어요

 

 

* 아래 뭘 깔고 굽거나

굽는 시간을 줄이거나 프라이 팬에 굽는 걸 추천해요

 

 

 

고기를 굽는 동안

야채를 준비해요

파프리카는 색깔별로 아래위 잘라내고

씨는 빼낸 후 길이를 비슷하게 맞춰서 

잘라 주시고

오이는 돌려 깎기 해서 잘라 주세요

 

 

 

 

저는 오이, 노란 파프리카, 초록 파프리카

빨간 파프리카 준비했어요

무순도 넣으면 예쁘지만

한번 먹고 남은 건 다 버릴 거 같아서

그냥 안 넣었어요

 

 

 

야채 준비하는 동안

닭안심이 다 구워졌어요

 

중요한건 다시 한번!

 아래 뭘 깔고 굽거나

시간을 줄이거나 프라이 팬에 굽는 걸 추천해요

겉이 바삭하고 색이 좀

예쁜 갈색이 났으면 해서

에어프라이어에 오래 구웠더니

겉은 바삭 속은 좀 퍽퍽해졌어요 ㅠㅠ

 

 

 

 

닭 안심 살도 잘라서 올려 주세요

 

 

 

 

이제 쌈무와 함께 먹어봐야죠 :)

 

 

 

 

저는 스윗칠리와

코코넛 스리라차 소스와 함께 싸 먹었어요

고기를 잘못 구워 좀 퍽퍽했어도

야채와 소스와 함께 먹으니 맛있었어요

다이어트 필요 없으신 분들은

허벅지살 겉바속촉으로 구워서

쌈무랑 야채랑 싸드시면 너무 맛있을 거예요 🤤

훈제오리도요 🤤

 

 

 

아침- 사과 1개, 샌드위치 반개

점심- 두부 한모, 야채 너겟 1개

저녁- 닭안심살 쌈닭

물 2리터 이상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