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한인 마트에서 카톡 소식지가 왔는데

새로운 제품들 들어왔다고 맛있다고 홍보하시니까

몰라서 지나쳤을 것도 자꾸 주섬 주섬 사 오네요 ㅎㅎ

 

 

총 30개 개별 포장

 

 

노브랜드 에그 크림 쿠키 $7.50 (한국은 이마트에서 2,980원)

노브랜드 과자 중 인기 최고이라는 말에

홀린 듯 사 와버렸어요

미니미한 식빵처럼 생긴 게 귀엽기도 하고

맛있어 보이기도 했고요

 

 

 

 

사이즈는 작고 귀여워요

이왕 먹는 거 칼로리는 안 보렵니다 :)

 

 

 

앞면은 크림 코팅이 뙇!!

식감은 파사삭 바삭바삭해요

남편이랑 먹고 와~ 맛있다 했네요

개인적으로는 계란 쿠키 맛도 났어요

지금 포스팅 쓰면서  또 두 개나 까먹었어요ㅜㅜ

역시나 달달하니 맛있네요 

근데 한 가지 단점은 먹고 나면

크림 코팅이 제 입천장을 코팅한다는 거 ㅋㅋㅋ

 

 

 

 

 

 

이번에는 가문의 영광

해남출신 아이스 군고구마예요

저는 행사가로 $19.99에 사 왔어요

 

사실 이거는 비슷한 제품이 카페에서

맛있다고 소문나서 인기도 많고 공구도 많이 하던데

픽업 가기 귀찮아서 이번에 구매해 봤어요

 

 

 

 

크고 작은 고구마들이 1Kg 들어가 있어요

아이스로 먹으려면 자연해동해서 먹고

따뜻하게 먹으려면 전자레인지 2분 조리하라고 적혀 있네요

 

 

 

 

남편이 고구마 껍질 까면서

이거는 맛없을 수가 없겠다고 하네요 ㅎㅎ

완전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아기도 폭풍흡입ㅎㅎ

아이스 군고구마는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으로 완전 강추예요

호주에서 해남 고구마도 먹고 세상 참 좋아졌네요 >_<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