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홈카페

 

지난번에 류수영 님 표 사과잼을 

만든 김에 사과잼과 모닝빵으로

만드는 초간단 브런치도 따라 만들어 봤어요

재료만 있으면 완전 초간단!

 

 


사치 빵 재료- 모닝빵, 사과, 사과잼, 브리치즈

 

치즈덮빵 재료- 모닝빵, 고다치즈, 꿀, 파슬리


 

 

호주는 모닝빵이라고 할만한 게 잘 없어요

직접 만들어 먹거나 코스트코나

한인 빵 집 가야됨 😭

그래서 비스무리한

다 붙어 있는 빵으로 사용했어요

 

 

01

 

사과를 슬라이스 해 주고

브리치즈를 얇게 잘라 준비해 주세요

 

 

 

02

 

모닝빵을 반으로 갈라

사과잼을 듬뿍 발라 주고

브리치즈와 사과를

넣어주기만 하면 끝!

 

 

편스토랑 류수영 수제 사과잼 만들기

 

 

브리치즈는 견과류랑 꿀 뿌려

에프에 구워서 비스킷 이랑

먹어도 맛있는데

이렇게 먹어도 완전 잘 어울리네요

사과잼도 왜 듬뿍 넣으라고 했는지알겠더라고요

 

 

브리치즈가

파리 근교의 브리 지방에서 나오는

치즈라는 것도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지식 습득 :)

 

 

 

01

 

치즈 덮빵은 꿀, 고다치즈, 파슬리가

필요해요

 

 

02

 

모닝빵을 반으로 갈라

접시에 담아 주고

고다 치즈로 덮어 줍니다

 

고다 치즈가 녹았을 때

체다 치즈보다 풍미가 더 깊다고 해요

 

 

 

03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려주세요

 

 

 

04

 

파슬리랑 꿀 뿌리면

치즈덮빵 완성

 

*꿀은 아카시아 꿀이 제일

잘 어울린다고 해요

 

 

고다는 네덜란드의 지역명이라고 하네요

다 모르고 그냥 먹었는데

또 잡 지식 습득 ㅎㅎ

 

고다치즈와 꿀이 올라가니

단짠 단짠 하니 맛있네요

류수영 님이 한 입 먹으며 말했죠

말해 뭐해?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사치 빵이 더 맛있기는 했어요

재료만 있으면 둘 다 완전 초간단이니

출출할 때 만들어 보시는 걸 추천해욤

 

 

 

 

 

 

편스토랑 류수영 수제 사과잼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온 가족이 아침 공복에 사과를 먹은 지 1년 정도 됐네요 그래서 항상 이렇게 사과를 일주일치 사다 놔요 그런데 얼마 전에 남편 회사에 동료분이 아프다고 회사를 못 나오셔서 병문

arimarim.tistory.com

 

노오븐 떠먹는 딸기 케이크 만들기 떠딸케 만들기

오늘의 홈카페 한인분이 파시는 떠먹는 딸기 케이크가 맛은 있는데 가격이 좀 부담스러워서 남편이 떠딸케좀 집에서 만들어 달라 하더라고요 케이크 시트까지 직접 만드는 것만 아니면 시간이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