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남편이 등이 자꾸 아프다고 해서

마사지 건이 시원하다는 소리를 듣고

호주 이베이로 여러 제품을 보다가

가격이랑 상품평이 괜춘한 제품으로 골랐어요

구매한 지 한 달 정도 됐는데 

$72.95로 가격이 다운됐네요

 

 

전용 가방에 담겨와서 보관이 편해요

마사지 건에 나오는 숫자는

왼쪽이 강도 오른쪽이 배터리예요

6개의 헤드가 왔는데 각자 다 다르게 시원하더라고요

호주는 겨울이라 겨울 옷 위에 했더니

동그란 헤드에는 먼지가 잘 달라붙어요ㅠㅠ

 

 

 

1단계 속도가 이 정도인데

이 제품은 30단계까지 있어요ㄷㄷ

근데 1단계로만 해도 어깨 쪽 두드리면

볼살도 덜덜 골까지 같이 흔들리더라고요ㅠㅠ

30단계는 무서워서 시도도 못해봤네요 ㅎㅎ

저는 어깨까지는 혼자 할만하던데

남편은 어깨도 셀프로 하기는 힘들다고 해요

 

 

얼마 전에 잠을 잘못 잤는지

한쪽 어깨가 너무 아파서

이 헤드로 연결해서 두드렸는데

훨씬 좋아져서 신기했어요

후기들을 봐도 근육 뭉친 거는 꽤 잘 풀어주는 거 같아요

근데 셀프로 할 때 한 손으로 하기에는 좀 무겁네요

 

 

집에 등이나 허리쪽을 서로 해줄 사람이 있다면

하나쯤 갖고 있어도 좋을거 같아요

대신 목부분을 자주 사용할거라면

뇌까지 덜덜덜 흔들리기 때문에

그 부분에 있어서는 비추입니다 ㅠㅠ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