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브리즈번 카페에서 공구로 한참 핫했던
미쓰리 떡볶이 소스~
다들 맛있다고는 하는데
공구하면 찾으러 가기가 너무 귀찮고...
그래서 맛있나 보다 하고 말았는데
이번에 한인마트에 갔다가 발견해서
얼마나 맛있나 보자 하며 들고 왔어요 🙃


매운맛이랑 단짠 맛 두 가지만 팔고 있어서
단짠 맛으로 사 왔네요


품질이 좋은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고급 소스라고
쓰여있는데...
너무 눈에 띄는 글자들이...


소스는 파우더라서
털어 넣기만 하면 끝이니 편하네요


1. 끓는 물 700ml(종이컵 4개)에 소스 100g을 넣어
완전히 풀어 줍니다.

2. 떡 500g을 넣고 가끔 저어주며
10~20분 정도 끓이면 떡볶이가 완성됩니다.

* 취향에 따라 소스의 농도, 물, 떡의 양 조절하기
* 어묵, 야채 등 기호에 따라 넣기


저는 야채 빼고 떡이랑 어묵만 넣고 끓였어요


오 맛있어요!!
맛있어!!
약간 학교 앞 떡볶이 그 느낌
근데 단짠 맛이라 달긴 달아요


재료 준비해서 넣고 끓이면 완성이니
너무 편하네요
이 정도는 라면 끓일 줄 아는 사람이라면
다 만들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소스는 원래 더 많은데
제가 떡을 많이 많이 먹고 싶어서
떡을 500g보다 훨씬 더 넣었어요... ㅋㅋ
그래서 소스가 거의 없음


저는 3~4인분 용만 있길래 그걸로 사 왔는데
1~2 인분도 판매하네요
심지어 짜장 떡볶이 소스도 판매함 ㅎㅎ

리뷰도 다들 맛있다는 댓글들인데
그중에 기억에 남는 리뷰는
속이 차신 분들은 한약 드시지 말고
미쓰리 4단계 드시면
속이 후끈후끈하다는 댓글이네요 ㅋㅋ

저도 떡볶이 소스 만들기 귀찮을 때
종종 미쓰리 소스로 사다 먹으려고요
초간단에 맛있기까지 해서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
이 소스 하나면 요알못들도 떡볶이는 자신 있게
주변 사람들도 만들어 줄 수 있을 거 같아요



까르보나라 떡볶이 크림 떡볶이 만들기

오늘의 요리 2014년에는 어린 조카를 위해서 2021년에는 나의 아기를 위해서 크림 떡볶이를 만들어 봤어요 우와어ㅏ러아허ㅣㅇㄹ 세월아... 재료- 떡볶이 떡, 양파, 베이컨, 메추리알 후추, 생크림,

arimarim.tistory.com


정말 맛있는 국물 떡복이 만들기

오늘의 요리 10년 전 워홀로 호주에 있을 때 저희랑 한 집에서 쉐어 하던 신혼부부가 있었는데 언니가 요리를 못했어요... 제가 친오빠 밥 챙겨 주느라 다양하게요리해서 먹을 때 신혼부부 중 남

arimarim.tistory.com


특별한 떡볶이가 땡기는 날 짜장 떡볶이 만들기

오늘의 요리 저희 집은 적어도 2주일에 한 번은 주말마다 떡볶이를 만들어 먹는데 예전 사진첩을 뒤적거리다 짜장 떡볶이 사진이 눈에 띄었어요 짜장 떡볶이 안 해 먹은지도 오래됐구나 싶어 오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