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울월스에 갔는데 못 보던 킨더 초콜릿이 뙇!!!

초콜릿 같은 거 살 때는 

남편 눈치를 봐야 하므로...ㅠㅠ

은근슬쩍 보여 주니까

본인도 먹고 싶은지 사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귀여운데 어떻게 안 살 수가 있겠어요

 

 

남편이 하나 뜯어먹길래

사진 좀 찍어 놓으랬더니

나름 열심히 찍어 놨는데

왜 하필 눈 밑에서 먹어서

이상한 얼굴을 만들어 놓은 건지... ㅋㅋㅋ

 

 

제가 다시 찍어 봤습니다

이번에는 하필이면

눈썹 문신이 잘못된 하마네요 ㅋㅋ

콧구멍은 예쁘게 잘 뚫려있어요 

 

 

초코도 완전 가득가득하고

과자도 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아주 찐~하게 달아요

아래 붙은 애들은 따로 먹어보니

돼지바에 붙은 과자랑 비슷한 느낌

그나저나 5개만 들어서 아쉽네요

 

 

이거 맛도 좋고

모양도 너무 귀여워서

조카들 선물로도 좋을 거 같아요

저희 아기는 아직 초콜릿을 못 주기 때문에

박스만 줬더니 하마 보고 실실 웃네요 ㅋㅋ

좀 더 커서 먹자~

 

 

헤이즐넛 맛도 있어요

저는 원래 헤이즐넛 맛을 더 좋아하지만

이번에 그냥 코코아로 골랐던 이유는

옆에 붙은 과자가 더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ㅎㅎ

다음번에는 헤이즐넛도 먹어 보려고요

헤이즐넛도 엄청 맛있을 듯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