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아꾸뿔레를 아시나요? 

한인마트에 갔는데 예전에 좋아했던 아꾸뿔레가 있더라고요.

반가운 마음에 들고 왔는데 호주로 넘어오니 7불이 훌쩍 넘네요. 😨

비싸서 못 먹겄다...

 

 

예전에는 동그란 통에 개별 포장 없이 들어있었던 거 같은데 이렇게 박스 포장으로 바뀌었나 봐요.

 

 

바닐라 맛과 딸기 맛이 두 개씩 6 봉지 들어 있어요.

포장지가 예쁘네요.

그래도 개별 포장하지 말아 줘... 😭

칼로리는 쪼기 보이는데 굳이 알고 싶지 않아요. 🙃

 

 

딜리셔스라고 적힌 얇은 과자 사이로 맛난 크림이 😋

딜리셔스 인정 ㅋㅋ

 

 

크림 보여 주려고 비틀어서 오픈하는데 과자가 하도 바삭해서 다 뿌셔졌어요...

역시 블로거의 길은 멀고도 험하군요(?) ㅋㅋ

예전에는 초코맛 크림도 분명히 있었던 거 같은데 없어져서 아쉽네요. 😭

과자는 아주 바삭하고 크림은 달달하고 여전히 맛있더라고요.

크림이 아주 고급진 맛은 아니지만...

암튼 호주에서는 비싸서 못 사 먹겠고, 한국에서도 인터넷으로 사야 조금 저렴하더라고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