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울월스 한국 김

 

한인 마트에서는 본 적이 없는데 호주 마트 갈 때마다 자꾸 눈에 밟히는 김치 맛과 와사비 맛 재래김ㅎㅎ

와사비 맛보다는 김치 맛이 궁금하더라고요.

 

 

포장지를 여기저기 살펴보니 서래야 라는 브랜드 더라고요.

대통령 표창 수상업체라고도 적혀 있네요.

 

 

영신 식품이라는 곳에서 제조하고, 주소는 충남 서천군 서면 이군요.

근데 아무리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이거랑 똑같은 제품은 안 나오네요.

그래도 다른 브랜드에서 김치 맛 김이 팔기는 하더라고요.

 

 

이게 잘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자세히 보면 빨간 김치 시즈닝이 보여요.

 

 

하얀 밥 아니고 노~란 강황 밥에 싸 먹어 봤어요.

스파이시라고 쓰여있기는 했지만 꽤 맵네요. 🥴

밥 없이 김만 먹으면 더 매워요.

참고로 신라면도 매워하는 일인입니다. ㅎㅎ

호주 애들은 김을 스낵처럼 먹던데 엄청 맵다고 생각할 거 같아요.

 

또 검색을 열심히 하다 보니

와사비 맛 김은 과메기나 회랑 싸 먹으면 찰떡궁합이라고 해요.

근데 와사비 맛도 다른 브랜드 제품은 나오는데 서래야 제품은 어디서 파는지를 모르겠네요. 🙄

어쨌든 이런 특이한 맛의 김들은 맥주 안주로도 찰떡일 거 같아요.

 

 

 

또 마트를 열심히 돌아다니다가 김치 사진도 찍었어요.

대충 보고 지나가서 김치도 판다고 알고는 있었지만 이렇게 여러 종류를 파는지는 몰랐네요.

많이 팔리렴~~

 

 

 

 

 

 

호주 시골에서 만난 한국 치킨 (코리안 크리스피 치킨)

저희 집은 브리즈번 외곽에 위치하고 있는데 완전 시골까지는 아니고 약간 한국의 읍내 느낌이 납니다 ㅎㅎ 남편 회사 근처로 이사하느라 이곳까지 오게 됐는데 남편의 치킨 사랑은 여기서도

arimarim.tistory.com

 

 

 

커큐민이 풍부한 강황가루로 강황밥 짓기

오늘의 요리 언니가 강황 밥 먹어봤냐고 언니는 요새 강황가루를 밥에 넣어서 밥을 짓는데 좋다고 추천 하길래 강황 효능이 워낙 좋다는 걸 알고 있으니 언제 해 먹어 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이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