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홈카페

 

얼마 전에 바나나 우유로

바나나 라떼 만드는 걸 보게 됐어요.

바나나 우유와 커피, 얼음만 있으면 끝!

너무 간단하면서 맛있어 보이는데

한인 마트에서 바나나 우유를 본 기억이 없어요.

그래서 집에 잘 익은 바나나로 직접 갈아서 만들어 봤어요.


재료

 

아주 잘 익어서 당도가 높은 바나나 1개

에스프레소 1~1.5샷

우유 150ml

얼음


 

01

 

아주 잘 익어서 당도가 높은 바나나 1개

(바나나가 덜 익었으면 꿀을 추가해주세요.)

에스프레소 1~1.5샷

우유 150ml

준비해 주세요.

 

 

02

 

바나나 1개와 우유 150ml를 믹서에 갈아 줍니다.

컵에 얼음을 넣은 후

리얼 바나나 우유와 커피를 따라 줍니다.

 

*얼음은 깜빡했어요🤣ㅋㅋ

 

 

너무너무 간단하게

리얼 바나나 라떼가 완성됐어요.

 

 

완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충분히 달~달~ 하네요.

달콤 쌉쌀 😍

시럽이 없이 바나나의 단 맛으로만

만들어 낸 바나나 라떼

완전 강추예요!!

하... 바나나 너란 과일... 매력 터진다.

너무 맛있어서 거의 다 먹고 

얼음 안 넣은 게 생각났어요. 

 

지난번 아보카도 커피는 제 입맛에 그저 그랬는데

이번 바나나 커피는 완전 성공적인 맛이었어요.

바나나, 커피, 성공적

 

 

 

 

 

 

전참시 세븐 아보카도 커피 만들기, 베트남 커피

오늘의 홈카페 얼마 전 유튜브에서 세븐의 아보카도 커피 레시피를 보게 됐어요. 세븐이 만들면서 강추하는 레시피라고 하더라고요. 비주얼도 예쁘고 맛도 궁금하기도 해서 저도 만들어 봤어요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