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홈카페

 

얼마 전 유튜브에서

세븐의 아보카도 커피 레시피를 보게 됐어요.

세븐이 만들면서 강추하는 레시피라고 하더라고요.

비주얼도 예쁘고

맛도 궁금하기도 해서 저도 만들어 봤어요.

 


재료- 아보카도, 설탕(스테비아), 얼음

우유, 에스프레소


 

저는 여기 나온 재료를 반만 사용해

넉넉한 한잔을 만들었어요.

 

 

01

 

잘 후숙 된 아보카도 1개를

잘라 주세요.

이렇게 4등분 하면 씨를 손으로도 쉽게 뺄 수 있어요.

 

 

 

02

 

우유 150ml에

스테비아나 연유, 설탕을 넣어 주세요.

저는 설탕 대체제 1 티스푼 반 넣어줬어요.

 

 

 

03

 

얼음도 넣어주세요.

저는 얼음 4개 넣고

곱게 갈아 줬어요.

 

 

 

04

 

에스프레소를 조금 넣고

아보카도 스무디를 넣고

다시 에스프레소를 넣고 하면서

레이어드 하듯 쌓아 올려 주세요.

 

 

 

아보카도 커피가

이런 모양으로 완성됐어요.

호랑이가 떠오르네요.

 

 

마지막에 애플민트나

로즈마리도 올려주면 예쁜데

저는 없어서 패스했어요.

 

 

 

맛은... 음...

매력 있기는 한데

저는 그렇게 맛있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이거는 수저로 퍼먹는 게 좋다고 해서

남편이랑 같이 퍼먹었는데

남편도 응? 저도 응? ㅋㅋ

근데 손이 계속 가기는 했어요.

먹다가 연유를 좀 더 넣어서

달달하게 섞어줬더니

그제야 제 입맛에 더 맞았어요.

다음번에 다시 만들게 된다면

달달하게~만들어 먹어야겠어요.

 

이번에 알게 된 건데

아보카도 커피는

베트남의 이색 커피라고 해요.

두리안 커피도 있다네요. 😱

 

 

 

 

 

바나나 팬케이크 만들기 / 아몬드 우유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오늘은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두 가지를 소개해 볼게요 우선 바나나 팬케이크 먼저 ~!! No 밀가루, No 설탕, No 버터에요 재료- 잘 익은 바나나 1개, 달걀 1개 재료가 완전 초간단 이죠?

arimarim.tistory.com

 

 

 

영양 가득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지난번 비트 바나나 스무디에 이어서 이번에는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예요~ 지방에 쥬씨가 처음 생겼을 때 아보카도 바나나를 시켜 먹고 그 맛에 반했었어요♡ 하지만 우리 동네는 쥬씨가 없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