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마트에 갔는데 빵둥이라는 과자가 보였어요.

건빵 비슷하게 생긴 것이 자극적이지도 않을 거 같고, 아이한테 줘도 될 거 같아서 들고 왔네요.

 

 

통밀이 5% 들어있다고 적혀 있는 중요한 부분이 접혔네요. ㅎㅎ

 

 

원재료명을 보면 뭘 먹어야 될지 모르겠어요. 

재료들이 뭔가 다 낯설어서... ㅎㅎ

 

 

생긴 거는 빵둥이라는 이름답게 과자 두 개가 붙어 있어요. ㅎㅎ

 

 

파삭 파삭한 식감인데 건빵보다는 부드럽네요.

그냥 밍~밍~한, 심심하고 담백한 맛인데 입에 물고 있으면 달달함이 느껴져요.

아이는 줬더니 깨물어 먹어서 가루를 어찌나 흘리는지... 

청소하느라 더 힘드네요. ㅎㅎ

 

사실 빵둥이는 포스팅할 생각이 없었는데

빵 둥이 위에 ㅃ을 보니 자꾸 무한도전의 하하가 생각나서 포스팅했어요. ㅋㅋㅋ

 

 

 

 

과외 ㅋㅋㅋㅋㅋㅋ

끼역 띠귿 ㅋㅋㅋㅋㅋㅋㅋㅋ

 

 

유느님이 쌍기역!이라고 알려줌

 

 

자막 ㅋㅋㅋㅋㅋ

 

 

이상 삐읍을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참고로 우유에 말아먹어도 맛있다고 해요.

저도 아직 그렇게는 안 먹어봤네요.  😁

 

 

 

 

 

 

JMT 호주과자 추천 팟즈 Pods

호주에는 악마의 과자로 유명한 팀탐 외에도 달디 단 맛있는 과자들이 아주 많이 있어요. 그중에 하나인 팟즈를 소개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 이외에도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