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왔어요~ 왔어~ 

드디어 호주에도 한국 두부면이 들어왔어요.

한 번도 성공한 적은 없지만 평생 다이어트 중이라서 두부면으로 만든 요리가 너무 먹고 싶었어요.

사실 아무것도 안 먹고 싶어야 다이어트가 될 터인데... 거참...

 

 

암튼 풀무원 제품으로 넓은 면과 얇은 면, 두 종류가 들어왔어요.

 

깔끔하게 안 찢어짐... ㅠㅠ

 

남편이 회사에 간 점심시간, 저는 넓은 두부면으로 알리오 올리오를 만들어 먹을 거예요.

두부면은 체에 밭쳐 물로 한번 헹궈 줬어요.

 

 

올리브 오일을 잔뜩 넣고 다진 마늘로 향을 내준 후

새우 듬뿍, 베이컨, 양송이버섯을 익혀주고

후추, 크러쉬드 레드페퍼, 물 약간(면수가 없어서) 넣고, 두부 면을 넣어 살짝 익혀 주면서 소금으로 간을 맞추고 불을 꺼줬어요.

 

*면을 따로 오래 삶을 필요가 없어서 정말 편해요.

 

 

파마산 치즈좀 갈아주고 마무리~

 

 

가까이서 보니 두부인 게 티가 나지 않나요?

지난번에 검은콩 스파게티 면 사 먹은 게 하도 맛없어서 겁먹었는데 생각보다 파스타 요리에 잘 어울리네요.

면이 좀 작아서 양이 아쉬웠지만 ㅋㅋㅋ

(다이어트하는 거 맞는지...)

아무튼 맘에 들어서 앞으로 두부면으로 많은 요리를 해 먹게 될 거 같아요.  

 

 

 

 

 

 

 

 

검은콩 스파게티 Black Bean Spaghetti

한국이든 호주든 해외 어디를 가든 마트 구경은 정말 재미있잖아요~ 장 보러 가서 마트 구석구석을 돌던 중 헬시 코너에서 건강해 보이는 파스타 면들을 발견했어요 에다마메, 소이 빈, 블랙빈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