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아기가 물놀이할 때 항상 갖고 노는 장난감들을 슬슬 지겨워하는 거 같아서~

뭐 새로운 목욕 놀이할만한 거 없나 찾아보다가

버블 바스를 찾았어요.

 

 

이거는 뉴질랜드 제품인데, 한국에도 좋은 제품이 많을 테니 제품 소개는 하지 않을게요.

(귀찮아서 그런 거 아님... ㅋㅋ)

암튼 거품 목욕을 하니 신기해하고 재미있어해요.

아기가 입에 넣지 않는지만 잘 봐준다면 목욕놀이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이 제품들은 바스 크레용과 바스 드롭이에요.

아이허브에서 구매했어요.

 

 

바스 드롭은 파랑, 빨강, 노랑 3가지 색의 고체형 물감이 들어 있어요.

물 틀어 놓고 하나 넣어 놓으면 물 색이 점점 예쁘게 변하니 너무 좋아해요.

두 가지 컬러를 넣어 색을 섞는 방법도 있어요.

 

 

마지막으로 바스 크레용!

평소에도 그림 그리는 걸 너무 좋아하는데, 목욕하면서 타일에도 실컷 그리니 처음에는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근데 요새는 손톱으로 크레파스 파는 재미에 빠져서... ㅠㅠ

치우기가 너무 힘들어요. ㅎㅎ

다른 제품들은 모르겠지만 크레욜라 제품은 수세미로 힘 좀 줘서 문질러야 지워지더라고요.

찾아보니 바디워시 묻혀서 지우면 좀 잘 지워진다고 하네요. 

바스 크레용은 아무래도 조금 더 크면 바스 물감으로 바꿔줘야겠어요. 🙃

 

 

 

 

 

 

 

17개월 이상 아기 장난감 리뷰

저희 아기는 이제 막 25개월에 접어들었어요 17개월 때부터 굉장히 잘 갖고 놀았던 장난감들과 조금은 일렀거나 기대감을 갖고 샀지만 그저 그랬던 장난감들을 소개해 볼게요 잔잔바리들은 치우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