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브리즈번과 골드 코스트 사이에 탬버린 마운틴이 있다.

오빠한테 어디 가냐니까 산에 간다고 해서 별 기대가 없었다.

 

 

OMG!!

아니 뭐야 여기 뭐가 이렇게 예뻐??

산 위에 아주 예쁜 가게들이 많다.

초콜릿 샵, 치즈 팩토리, 레스토랑, 와이너리까지 볼거리 투성이다.

 

 

탬버린 마운틴 갤러리 워크라고 한다.

가게 하나하나 돌면서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에 푹 빠졌다.

 

 

제일 인상 깊었던 시계 파는 곳

시계들이 정교하다.

가격은 사악하다.

보통 하나에 천불도 넘는다.

 

 

마귀할멈도 여기저기 많다.

 

 

되게 못생긴 버섯 ㅋㅋ

코를 파줬다.

 

 

탬버린 마운틴 룩 아웃에 올라가서 눈 정화도 좀 해주고, 커티스 폭포로 향한다.

 

 

입구에서 만난 칭구~

한참을 따라왔다.

 

 

폭포로 가는 길

나무 하나하나가 신비롭다.

 

 

나무들이 너무 특이하게 생겨서 그런지 꼭 동화 나라에 온 거 같다.

이 나무는 잭과 콩나무? 

쭉쭉 올라가서 하늘까지 닿을 거 같다.

 

 

뿌리가 튀어나와서 동그랗게 말린 나무

가운데가 비어있는 나무

 

 

특이한 나무들을 보며, 계속 감탄하면서 걷다 보면

작은 커티스 폭포가 나온다.

폭포보다는 나무 보는 재미가 너무 좋았다.

 

아기가 좀 더 크면 탬버린 마운틴에 있는 반딧불 동굴 보러 같이 가고 싶다.

 

 

 

골드코스트 해변가에 있는 놀이터

바람의 영향인지 나무가 엄청 특이하게 옆으로 쏠려서 자랐다.

이날 특이한 나무 진짜 많이 봤네 ㅎㅎ

 

 

재미있는 거 엄청 많다.

 

 

앉아서 타다가 용기 나서 서서도 탔다.

 

 

아니 이거 애들 놀이터 맞냐구...

너무 다 재미있어서 광대 폭발 ㅋㅋ

 

 

동심으로 돌아간 시간

 

 

저녁 먹으러 가다가 본 오리 가족

뽀송뽀송~

 

 

아기 오리 한 마리가 엄마 따라 올라가다가 바위 사이로 쏙 빠졌다. ㅠㅠ

엄마 오리도 안절부절못하고 ㅠㅠ

계속 지켜봤는데 다행히 아기 오리가 옆에 틈으로 나와서 엄마 오리랑 만났다.

 

 

 

 

 

 

추억여행 in 골드코스트 (2012)

브리즈번에서 조금 아래로 내려가면 골드 코스트가 나온다. 첫인상은 건물들이 멋져 보였다. 지금 보면 해운대랑 닮았다는 생각이 들지만 그 당시에는 부산을 가본 적이 없었다. 수륙양용 시티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