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브리즈번에서 조금 아래로 내려가면 골드 코스트가 나온다.

 

 

첫인상은 건물들이 멋져 보였다.

 

 

지금 보면 해운대랑 닮았다는 생각이 들지만

그 당시에는 부산을 가본 적이 없었다.

 

 

수륙양용 시티 투어 버스

오리 모양이라 귀엽다.

골드코스트 시내와 물 위를 오가며, 아이들에게는 물 위에서 직접 운전해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고 한다.

아이들한테 직접 운전이라니... 🙄

이때는 안 타고 사진만 찍었지만, 아이가 조금만 더 크면 타러 가야겠다.

엄청 좋아할 듯 ㅎㅎ

 

 

유명한 골드코스트 서퍼스 파라다이스

남편은 내가 다녀온 이후로 서퍼스 파라다이스에 와서 서핑을 배웠다고 한다.

부럽네~

 

 

여기저기 걸어 다니면서 구경하는데

위에 비키니까지 벗고 당당하게 누워서 선탠 하는 여자 보고 흠칫했다.

 

 

관람열차 VIP석은 도대체 어떤 거지?

신기해서 찍었다.

 

 

여행내내 어디가는지, 뭐 먹으러 가는지, 묻지도 않고 그냥 따라만 다니던 나는 이번에도 열심히 오빠랑 친구를 따라가서 캥거루 고기와 악어 고기, 에뮤 고기를 먹고 왔다. 

맛은 정확히 기억이 안 나지만, 그냥 먹을만하긴 했으나 자주 접하지 않는 고기들이라 기분이 이상했다.

아마 중국 식당이었던 거 같고, 관람열차 근처였다.

근데 지난번에 찾아보니 폐업한 거 같다.

 

벌크업 하던 시절

 

마침 골코 서퍼스 파라다이스 간 날에 야시장이 열렸다.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10불 주고 뱀이랑 사진도 찍었다.

느낌 굉장히 이상함 ㅋㅋ

근데 지난번에 티친님 블로그에서 보니까 목에 뱀 두르고 사진 찍는 건 굉장히 위험한 행동이라고 한다.

뱀은 스스로의 몸을 휘어 감는 특징이 있는데

한번 감으면 그 힘이 엄청 세서 사람이 손으로 풀기 어렵다고 한다. (질식사 위험)

살면서 두 번 저러고 사진 찍었는데 두 번째는 더 큰 뱀이었다.

이제 안 해야겠다.

 

 

 

숙소로 돌아가다가 한국인 분이 태극기 걸어 놓고 공연하는 걸 봤다.

혼자서 마카레나 춤추시면서 막 호응 유도하시고 ㅋㅋㅋ

아~ 추억의 마카레나다. 

나는 부끄러움이 많은 성격이라 저런 분들이 신기하고 부럽다.

어디서 잘 살고 계시겠지?

 

 

 

 

 

 

추억여행 in 브리즈번 (2012)

사막에서 힘겹게 빠져나와 그다음 여행지로 정한 브리즈번 별 볼 거 없는 도시라고, 당일치기로 재빨리 돌고 가기로 하고 도착한 브리즈번 어쩌다 보니 그곳에 지금 내가 살고 있다. 😂 주로 시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