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12월 1일

비 오는 어느 날, 다른 날 아침처럼 주방 쪽 블라인드를 올리고 뒤도는 순간 마당에서 이상한 움직임이 느껴졌다.

평소에도 새들이 많이 돌아다니지만 움직임이 매우 다르게 느껴져서 다시 쳐다보았다.

 

 

웬 오리들이 뒤뚱뒤뚱 ㅋㅋㅋ

오리 7마리가 마당을 휘젓고 돌아다니고 있었다.

 

 

집 주변에는 강이 없다. 다른 집들이랑 도로뿐...

도대체 어디서부터 저 아기 오리들을 데리고 우리 집 뒷마당까지 들어온 건지 ㅎㅎ

 

 

아앗! 내 대파랑 알로에 먹지 마!

남편이 파 먹고 고라파덕 된다고... ㅋㅋㅋ

아재가 다 됐구먼~ 

 

 

우리 집 뒷마당이 마음에 들었는지, 비가 더 내리니 수영도 하면서 오전 내내 놀다가 오후에 사라졌다.

 

 

12월 24일

앞마당에 또 나타난 오리 가족

아기 오리들은 이제 엄마의 크기를 다 따라잡았다.

이 날은 앞마당에 잠시 있다가 바로 다른 곳으로 갔다.

그나저나 일렬로 열 맞춰 다니는 게 너무 귀엽다. ㅎㅎ

 

 

1월 1일

이날도 비가 내렸고 또 뒷마당에 출몰했다.

이제 다 컸다 정말~ 도로도 많은데 조심히 다니렴!

 

 

1월 3일

옆집 남자가 우리 집에 찾아왔다. (옆집과 우리 집 대문이 같은 구조)

손으로 가리키는 곳을 보니 이번에는 앞마당에 웬 닭이 있었다. ㅋㅋㅋ

나보고 저 닭을 아냐며... ㅋㅋㅋ (초면 인디요?)

5일 동안 휴가 갔다 왔더니 닭이 뒷마당에 있더란다. ㅋㅋㅋ

 

 

옆집 커플이 닭을 잡으려고 하자 냅다 뛰는 중이다. ㅋㅋㅋ

무튼 닭은 못 잡아서 밤에 자려고 누우니 옆 빌라 쪽에서 꼬꼬댁 꼬꼬꼬 거리며 돌아다니고 있었다는 ㅋㅋㅋ

다음에는 뭐가 들어 오려나??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