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요즘 호주 마트에 한국 제품들이 점점 늘어간다.

 

 

병원 자판기에서 만난 반가운 신라면

 

 

이건 예전에도 올렸던 거 같긴 하지만

기분 좋으니까 또 올림 ㅋㅋ

 

 

아직 한인 마트에도 안 들어온 마라 맛 꼬북칩

남편은 꼬북칩을 4개나 샀다.

많이 사줘야 또 들어온다면서 ㅎㅎ

 

 

허니 버터 아몬드도 없었는데 이번에 가보니 들어왔다.

세일해서 $6

이것도 맛 별로 사 왔다.

 

 

오~ 한국 팩도 들어왔다.

이것도 몇 개 샀다. ㅎㅎ

오래전부터 있었던 양파링, 신라면, 불닭 볶음면, 김 등은 안 찍었다.

한국 제품이 더더 많이 들어오면 좋겠다.

 

 

지인 분이 잠시 한국에 가신다고 하길래, 각자 음식을 사서 모였다.

바이런 베이 맥주는 처음 먹어 봤는데 부드럽고 괜춘했다.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는 봐도 봐도 적응이 안 된다.

산타가 너무 고생...

 

 

오른쪽에 있는 피자는 바이킹 모양을 해서 바이킹 피자다.

우리 옆동네 이글비에 있는 작은 가게에서 파는 건데 주변 사람들이 자꾸 지금까지 먹어 본 피자 중에 제일 맛있다고 한다.

나는 그 정도까지인 줄은 잘 모르겠다. ㅎㅎ

 

 

마라 훠궈 탕면

 

음식한테 이런 말 하긴 뭐 하지만...

정말 토할 뻔했다. ㅠㅠ

한 입 먹고 맛이 너무 죽을 거 같아서 뒷 면을 봤더니 원산지가 중국이었다.

한국 기업에서 만든 게 아니라 중국 현지의 맛인가 보다. ㅠㅠ

음식 남기는 거 싫어하는데 나랑은 너무 안 맞아서 도저히 먹을 수가 없었다.

 

 

린트 칠리 초콜릿 ㅋㅋㅋ

10년 전에 누가 주셔서 먹어 봤는데 매운맛이 났던 거 같다.

맛이 잘 기억이 안 나서 나중에 다시 사 먹어 봐야겠다.

 

 

 

오랜만에 차콜 아구찜을 먹었다.

남편은 아구찜을 싫어해서 아구찜은 정말 오랜만에 먹는다.

아귀찜 사줬다고 생색내면서 많이는 안 먹어서 내가 거의 다 먹었다. 히히 

밥 까지 야무지게 볶아 먹었다.

 

 

브리즈번 해두리 치킨 

아이 태어나기 전에 살았던 에잇 마일에 있다.

멀어서 가끔 사 먹는다.

 

 

구운 치킨도 닭이 커서 그런지 양이 꽤 많다.

 

 

치킨 짝꿍 칩스

 

 

쌀 베이크 치킨도 맛있는데 아래 깔린 애들은 조금 눅눅하다. ㅠㅠ

 

 

운동 끝나고 동네 피자 집에서 남편이 사 온 해물 피자, 해물이 완전 혜자다.

맛은 뭔가 심심한데 남편은 그게 좋다고 한다.

고구마 칩스도 간이 심심한데 계속 들어간다.

 

 

블로그에 올릴 생각 없었는데 남편이 가게도 찍어오고 메뉴판도 찍어왔다.ㅋㅋ

성의를 봐서 올려주지~

 

 

어쩌다 보니 먹는 것만 잔뜩 올린 일상 포스팅이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