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한국에 택배 보낼 일이 있어 서니뱅크 테니스 클럽을 찾았다.

예전에는 현대택배라고 불렀는데 사장님이 현대 택배 주위로 테니스장도 여러 개 세우시고(?) 카페도 차리셔서 이제는 서니 뱅크 테니스 클럽이 됐다.

너무 부럽다... ㅋㅋ

 

 

주차장이랑 카페, 테니스 장 까지

전부 합치면 엄청 넓은데 택배 붙이는 곳은 겨우 요만하다. ㅎㅎㅎ

 

 

브리즈번 한인택배 이용하기 (온라인 예약)

선물을 준비했으니 이제 택배를 보내러 가야겠죠? 지난번에 오랜만에 택배를 보내러 갔더니 운송장이 아닌 컴퓨터로 등록을 하라고 하셨어요 보낼껀 많고 일일이 영어로 타자를 치려니 시간이

arimarim.tistory.com

 

블로그 완전 쌩 초창기에 적어 놓은 글 덕분에 까먹지 않고 편하게 온라인 예약을 하고 가서 금방 끝낼 수 있었다.

직접 가서 하나하나 적으려면 용량부터 개수, 가격까지 다 적느라 한참 걸린다. ㅠ

 

 

택배회사 맞은 편에 있는 카페로 들어왔다.

카페가 꽤 넓다. 테니스 클럽이라 그런지 테니스 공으로 의자를 다 보호해 두셨다.

아기는 카페로 들어오면서 앞에 누가 묶어 둔 강아지에게 "안녕, 강아지야? 나는 강아지야, 만나서 반가워."라고 인사하고 들어왔다.

아 그렇구나 우리 아들이 강아지였구나 ㅋㅋ

 

 

남편이 시킨 걸 들고 바깥 테이블로 나왔다.

애가 어디로 튈까 붙잡느라 사진은 대충 대충 찍었다.

치즈 케이크와 아이스 롱블랙!

 

 

인절미 와플

콩가루 같은 거 뿌렸나 했는데 먹어보니 진짜 인절미로 만든 와플이었다.

신박하고 맛있었지만, 어느 부분은 쫄깃하고, 어느 부분은 조금 딱딱해서 아쉬웠다.

 

 

카페에서 보이는 테니스장

테니스장은 옆쪽으로 더 있다.

올 때마다 테니스는 주로 호주인들이 치고 있고 카페는 한국, 중국인들이 이용하고 있다.

 

 

아기는 금세 다 먹고 테니스장 주변을 알짱거린다.

바깥에 떨어져 있는 공 하나를 주워 비어있는 테니스장에 들어가 공을 던지며 뛰어다닌다.

 

 

거기서 놀면 안 된다고 엄마 간다고 하는 말은 씨알도 안 먹힌다.

먹을 걸로 유인하거나 그냥 끌고 와야 됨...

 

 

집에 가다 항상 같은 자리에 있는 에잇 마일 씨푸드 트럭 앞에 차를 세웠다.

뭘 파는지 남편이 항상 궁금해했다.

 

 

살아있는 큰 게도 보여 주시고, 이것 저것 뭐가 있기는 했는데 딱히 내가 필요한 게 없었다.

회 먹을만한 거 없나 기웃거렸는데... 흠...

그냥 오기도 뭐 해서 굴을 사 왔다.

 

 

시드니 산 생굴과 타즈매니아 산 생굴이다.

두팩에 $35.50  금굴이다...

집에 와서 초장 찍어 먹으려고 열심히 달려왔는데

예전에 티비에서 굴이 나는 곳에 따라 맛이 굉장히 다르다는 말이 기억났다.

그리고 판매하시는 분이 본인은 시드니 굴을 좋아한다고 하셔서 맛이 어떻게 다른지 궁금해졌다.

 

 

타즈매니아 산은 일단 시드니 굴 보다 전체적으로 큼직하다.

초장 없이 먹어보았는데 입가에 미소가 😊

엄청 짜지만 너무 맛있다.

 

 

시드니 산은 색도 마음에 안 들고 크기도 마음에 안 들었다.

근데 먹는 순간 타즈매니아 산 굴 보다 훨씬 더 큰 미소가 입가에 번졌다.

짭짤하고, 달달하고, 고소하고, 탱글탱글!!

남편도 나도 초장도 없이 한 개씩 먹을 때마다 입가에 미소가 ㅎㅎㅎ

진짜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소비였다.

다음에 시드니 굴로 또 사 먹을 거다. ㅋㅋ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