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마당에 드디어 망고가 열렸다.

물론 이 사진은 작년 10월에 찍었다.

게을러서 이제 올린다. ㅋㅋ

 

처음 이사 왔을 때 먹다 만 망고가 자꾸 마당에 떨어져 있어서, 내가 동네 사람들을 의심하게 만들었던 바로 그 망고다.

 

 

오랜만에 브레드 탑, 초코 소라빵

남편은 내가 먹는 모습을 보며 학을 뗀다.

 

 

집에 인형, 장난감이 잔뜩이지만, 아이가 이렇게 하면 아빠는 안 사줄 수가 없나 보다.

나는 냉정하게 내려놓으라고 하는데 ㅋㅋ

결국 남편이 이겨서 곰돌이 푸우도 우리 집으로 왔다.

 

 

3살, 뽑기의 맛을 알아 버렸다.

 

 

벌써 자전거 탈 나이라니... 뭉클 😥

일단은 자전거 대신 킥보드를 사 왔다.

우리 아이는 뽀통령이 아니고 슈퍼 조조를 엄청 좋아한다.

그래서 디자인도 슈퍼 조조로 직접 고르셨다.

 

 

호주는 3월 4일 이후로 마스크를 벗었다.

마스크 쓸 때는 마트 로봇도 쓰고 다님...

지금은 로봇도 마스크를 벗었다.

 

 

꼬북칩 마라맛!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호주 마트에 또 새로운 한국 제품이 들어왔다.

배 주스 ㅋㅋㅋ 가격이 너무 사악한 거 아닌감?

알코올 먹기 전에 마시라고 쓰여있다. ㅎㅎ

 

 

오랜만에 들른 마녹 파크

 

아이 줄려고 시킨 고구마튀김

아이는 잘 안 먹었지만 바삭하고 정말 맛있었다. ㅎㅎ

 

 

브리즈번 한식당 마녹파크 Manok Park

지난주에 장 보러 한인마트에 갔다가 근처에 있는 한식당에 급 방문했어요 생기고 나서 두 번째 가는 건데 처음 방문했을 때 다른 한식당에 없는 많은 메뉴들이 있고 음식들이 정갈한 게 마음에

arimarim.tistory.com

 

미니 돈가스였나?

어쩜 이렇게 부드럽게 튀겼는지... 부위가 궁금하다.

 

 

돼지고기 구이?

 

지금까지 마녹 파크에서 먹어 본 음식들은 다 깔끔하고 맛있었다.

 

 

정말 오랜만에 먹은 게장, 센스 있게 게장도 반반으로 판매하신다.

참고로 나랑 남편은 간장 게장이 더 맛있었다.

 

 

아이가 너무 힘 조절을 못한다.

장난감도 맨날 다 뿌셔지고, 책도 북북 다 찢어지고 ㅠㅠ

이 날은 책 내용이랑 표지가 분리가 됐길래, 테이프로 붙였는데 내용을 통째로 거꾸로 붙였다. ㅋㅋ

 

 

 

내 블로그를 전혀 안보는 남편 ㅋㅋㅋ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