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저는 매운 걸 좋아하지만 잘은 못 먹어요.

 

 

그래서 덜 맵게 나온 까르보 불닭볶음면조차

짜파게티랑 같이 끓여 먹지요. ㅎㅎ

 

 

남편이 집에 있을 때는 이렇게 먹지만

어느 날은 혼자 까르보 불닭 볶음면이 먹고 싶더라고요.

근데 짜파게티랑 같이 끓여서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고...

좀 덜 맵게 크림 파스타처럼 우유를 넣고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오늘의 요리를 만들게 됐어요.


까르보 불닭 크림 짬뽕 재료

 

까르보 불닭 1

식용유

편 마늘

양송이

새우

베이컨

우유

파마산 치즈


 

01

 

마늘 2~3개를 편 썰어서 볶아 주세요.

마늘이 어느 정도 볶아졌으면

냉동새우, 양송이, 양파, 베이컨을

원하는 만큼 넣어 주세요.

 

*냉장, 냉동고에 있던 재료들 총출동했네요.

 

 

02

 

재료가 볶아지는 동안

한쪽에서는 까르보 불닭 볶음면을

80~90% 정도만 익혀 줍니다.

 

 

03

 

다 볶아진 재료에

우유 200ml를 넣고

까르보 불닭 볶음면에 들어있는

소스를 넣고 끓여 줍니다.

체다치즈나 파마산 치즈도 넣어 주세요.

 

 

04

 

80~90% 익은 면을 넣고

소스와 잘 섞어서 끓여 주고 불을 끕니다.

 

*저는 사진 찍는 시간도 있어서

휘리릭 섞어주고 바로 불을 껐어요.

 

 

접시에 담아 먹어 보았어요.

원래는 파스타를 생각하면 만들었는데

생크림도 없고, 체다 치즈도 떨어져서 못 넣고

우유도 200ml를 넣었더니

거의 매운 크림 짬뽕 맛에 더 가깝더라고요.

 

파스타로 만드실 분들은

생크림 + 체다치즈

아니면 우유 덜 넣고 체다치즈 넣어서

꾸덕함이 조금 있게 만들면 될 거 같아요.

 

 

무튼 예전에 어느 가게에서 먹었던

퓨전 짬뽕도 생각나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면도 통통해서 더 짬뽕 같고요. ㅎㅎ

저는 맵기가 딱 좋았는데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은

청양고추 같은 거 넣어서

더 칼칼하게 먹어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냉동실에 새우 4마리 남아서 다 털어 넣었는데

새우 들어간 것도 너무 맛있었네요. :)

 

 

 

 

 

 

 

맵찔이도 먹는 불닭 볶음 참치마요 주먹밥 만들기

오늘의 요리 요즘 제 유튜브에 불닭 반숙 주먹밥이 자주 뜨더라고요. 저는 반숙보다는 참치마요가 더 맛있을 거 같아서 참치마요를 넣고 불닭 볶음 참치마요 주먹밥을 만들어봤네요. 불닭 볶음

arimarim.tistory.com

 

유퀴즈에 나왔던 사리곰탕 파스타 만들기, 사리보나라 레시피

오늘의 요리 유퀴즈에 농심 팀장님이 나오신 적이 있어요. 유재석 님이 나만의 레시피를 물어보자 곰탕 파스타를 추천해주셨어요. 맛있을 거 같아서 다음에 만들어 먹어야지~ 하고 잊고 살았는

arimarim.tistory.com

 

짜파게티 꿀조합 토핑 추천 XD

오늘의 요리 저는 라면에 가끔 치즈 넣거나 콩나물 넣거나 떡국떡이랑 만두 넣거나 해물 넣는 게 전부인데 남편은 라면끼리 조합해서도 먹어 보고 이것저것 넣어도 보고 하면서 색다르게 만들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