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유퀴즈에 농심 팀장님이 나오신 적이 있어요.

유재석 님이 나만의 레시피를 물어보자

곰탕 파스타를 추천해주셨어요.

맛있을 거 같아서

다음에 만들어 먹어야지~ 하고

잊고 살았는데... ㅎㅎ

사리곰탕 면을 보고 다시 기억이 났네요.


사리곰탕 파스타 재료

 

우유

사리곰탕 면

 

선택 재료- 양파, 베이컨, 후추, 치즈


 

기존 레시피는 우유 350ml 넣고 끓으면

면 넣고 스프 1/2만 넣은 후

졸여 준 다음에 건조 후레이크 뿌려 먹는 거예요.

저는 진짜 파스타 만들 때처럼

조금 더 정성을 들여 봤어요.

 

 

01

 

양파 1/4개와 마늘 2~3개를 편 썰어

기름에 볶아 주세요.

후추도 살짝 뿌려 줍니다.

양파가 반투명 해지면

베이컨과 다진 마늘 1큰술도 넣고 

볶아 주세요.

 

 

02

 

물 대신 우유를 400ml 넣어 주세요.

 

 

03

 

우유가 끓으면

면을 넣고

스프를 1/2만 넣어 주세요.

 

*스프는 입맛에 맞게 조절

 

 

04

 

마지막으로 체다 치즈를 한 장 넣고

녹여 주세요.

 

 

그릇에 옮겨 담아

노른자도 하나 올리고

건더기 스프도 뿌려 줬어요.

노른자가 터져서 흐르기 전에

얼른 찍었네요.

맨날 터트려... ㅠㅠㅎㅎ

 

 

오오~ 맛있어요.

크림 파스타 맛이 나는데

면발이 달라서 식감도 재미있네요.

까르보나라가 느끼하신 분들은

청양고추를 추가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크림 파스타 원래 좋아해서 그냥 맛있게 먹었어요.

 

강추 👍

 

 

 

 

 

 

 

백종원 크림카레우동 만들기 3분 컷!

오늘의 요리 카레보다 카레 가루를 이용한 요리를 좋아하는 제 눈에 들어온 3분만에 완성하는 초간단 카레우동 집밥 백선생에 나왔던 레시피 더라고요. 재료도 간단! 만드는 법도 완전 간단! 크

arimarim.tistory.com

 

 

소고기 양지 수육 부드럽게 삶기, 후식은 양지 사리곰탕면

오늘의 요리 장조림 만들 때 양지 삶은 거 찢으면서 한 입씩 먹으면 너~무 맛있잖아요. ㅎㅎ 그래서 실컷 먹기 위해 소고기 양지 수육을 삶았어요. 소고기 양지 수육 재료 양지 대파, 양파, 마늘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