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다양한 맛이 있는 corn thins !
옥수수로 만든 과자인데
뻥튀기 같아요
칼로리도 낮고
글루텐과, GMO프리라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좋아요
물론 과자만 먹을때요ㅎㅎ
따로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지만
저는 더 맛있게 먹을 꺼에요🐷






참고로 건강 별점도
5점 만점에 4.5점 👏






하나는 피넛버터
바나나 썰어서 올려먹기

하나는 살구&아몬드 크림치즈 발라먹기!

오지
친구들 한테 배웠는데
이렇게 먹으니 더 맛있어요 😋






건강한 피넛버터를 찾는다면
이 제품을 추천해요
건강 별점도 무려 생수와 같은 점수인 5점 이네요
대신 1도 안달아요 ㅎㅎ




 



살구&아몬드 크림치즈는
울월스, 콜스에서 다 찾을수 있어요
이제보니 별점이 무지 낮네요😂
이것도 처음 먹었을때
너무 맛있어서
한참 먹었는데~~~
아는 워홀러 분은
한국 갈때 이걸 잔뜩 싸가고 싶다 했었죠ㅎㅎ
냉장이라 불가능 하지만요







이번에는 뻥스크림 이에요








아이스크림 올려서 샌드 해먹기!

뻥스크림을 먹어본적은 없었는데
어느날 그 단어가 생각이 나길래
한번 만들어 먹어 봤더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캬~~

남편도 하나 만들어 주냐하니까
처음에는 싫다 하더니
어느날 하나 먹어보고
요새는 두개씩 찾아요 😏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뿐만 아니라
초코렛 아이스크림
딸기 아이스크림 등등
제가 먹어본 것들과는 다 잘어울렸어요








요거는 한쪽면에 치즈 가루가 있는데
평소 먹는 호주 짭잘한 과자들에 비하면
짠맛이 강하지는 않더라구요
이것도 아이스크림 샌드해 먹어보니
단짠 단짠한 맛이 있기는 한데
저랑 남편 둘다 오리지널이 더 맛있다고 했어요



칼로리가 낮은 음식도
이렇게 만들어 먹으니
살이 안빠지는 이유가 있었네요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