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시겠지만
혹시라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치즈과자 만드는 법을 올려볼께요
주변에 지인분들은 많이 모르시더라구요 ㅎㅎ
정말 초간단 이랍니다



 

 




우선 원하는 체다 치즈를 준비 해주세요
저는 라이트로 준비 했어요
그리고 사각 치즈를 원하는 사이즈로 잘라 주세요




 

 



베이킹 페이퍼에 간격을 두고 올려 주세요

- 접시에 하면 나중에 다 들러 붙어서
떼기가 힘들 답니다
-간격을 두지 않으면 부풀어 오르면서
서로 붙어 버려요




 

 




700W에서 총 1분 10초 를 돌려 줬어요
시간은 전자레인지 사양에 따라 달라요



 

 




1분 돌렸을때 모습이에요
이때 먹으면 조금 눅눅할수 있어요




 

 



10초 더 돌렸을때
딱 바삭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여기서 10초 더 돌려본 적이 있는데
탄것처럼 변해서 버린적이 있어요




 

 




요거는 크게 4등분 해서
똑같이 1분 10초 돌렸어요



 

 



아기랑 같이 간식으로
먹을려고 내려놨더니
빛의 속도로 가져가네요 ㅎㅎ




크게 4등분 한거는 공갈 치즈 과자 같네요



 

 




작은거는 꽉 차있고
크게 잘라서 돌린 것보다
더 바삭해요



 

 

 

아직 많은데 꼭 그걸 뺏어야 겠니?

저희 아기는 치즈과자 만들어 줄때마다
순삭 한답니다 ㅎㅎ
어른들 입맛에도
맛있어서
저도 종종 따로 만들어 먹어요
안드셔 보신 분들은
한번 해드셔 보시길 추천 드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