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홍수 때문에 동네 패스트푸드점도 문을 닫고, 길이 막혀 아무 데도 가기 힘든 상황이었을 때 찾은 동네 맛집!

 

Far East

 

나시고랭과 사진 보고 시킨 무슨 누들, 둘 다 양도 많고 존맛탱이었다.

누들은 자장면 맛이 나서 신기했다.

 

 

어느 나라 방식으로 만들어 줄지 쿠킹 스타일을 고를 수 있는 게 너무 신기하다. ㅎㅎ

 

 

또 다른 동네 맛집 Vinny's

피자, 립, 파스타 등을 파는 곳인데 가격도 괜찮고 맛도 있다.

크림 감자(?)는 서비스로 받았다.

 

 

남편이 까르보불닭볶음면으로 유튜브 보고 만들어줬다.

몇 년 만에 요리라는 걸 하는지 ㅎㅎ

만들면서 블로그에 올려주길 바라는 눈치였닼ㅋㅋ

 

 

남편이 사다 준 아니고! 회사에서 싸다 준 서브웨이 쿠키 ㅋㅋ

한 번에 다 먹을 수 있지만, 반개씩만 먹고 참았다.

 

 

하도 뛰어다녀서ㅠㅠ 항상 카트에 앉혀 놓는데 내려줬더니 자기가 밀겠다고...

끌려다니는 거 아님 ㅎㅎ 심지어 나보고 밀지 말라고 내 손을 자꾸 치운다.

 

 

이제 조금 컸다고 높은 곳도 잘 올라간다.

내려오는 게 문제지만ㅋㅋ

 

 

남편이랑 나랑 번갈아서 안고 미끄럼틀 타고 내려왔는데, 나는 팔이 다 까졌다.

무서워서 무의식 중에 팔로 지탱하면서 내려와 가지고 ㅠㅠ

 

 

한 살 더 먹더니 키즈카페에서도 혼자 이런 곳을 척척 올라간다.

예전에 중간까지 가다 무서워서 울더니 ㅋㅋ

쪼그만 게 올라가니까 옆에 누나가 도와준다.

 

 

한 번은 용기 내서 타더니, 두 번째에는 다시 계단으로 내려왔다.

 

 

집에서 36개월 기념사진 찍어주기

뒤에 금색은 아이가 잡아 당겨서 사진 찍을수록 없어진다. ㅎㅎ

 

 

지금까지 그린 그림 중에 제일 형체를 잘 알아보게 그린 그림

그림을 다 그리더니 "돼지는 맛있는 음식이야."라고...

 

 

알에서 깨어 나온 공룡이란다.

전 날 책 본 게 기억나서 그렸나 보다.

발꼬락은 항상 저기게 끼고 그린다.

다리가 짧아서 사이즈가 딱이다. ㅎㅎ

1살 더 먹더니 말도 확 늘고 그림 실력도 늘었다.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