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저는 코스트코에 가게 될 때마다 일반 장 볼 때보다 돈을 너무 많이 쓰는 거 같아서 

회원 카드를 만들지 않았어요

가끔 회원 카드 있는 누군가가 같이 가자 하면 구경할겸 다녀오곤 해요

이번에도 회원 카드 있는 분과 함께 다녀 왔어요

근데 사진 찍고 와서 보니 여기가 한국 코스트코 인지 호주 코스트코 인지 헷갈릴 정도로

한국 제품만 찍어 왔더라고요 ㅎㅎ

 

 

 

 

일단 전자제품과 의류는 패스하고 온리 먹을 거 ㅎㅎㅎ

그래도 큰 곰인형이랑 아기랑 사진 한 장 찍어주고요

 

 

 

 

일단 입스위치 코스트코에는 짜파구리와 신라면 그리고 신라면 옆에 빼꼼 보이는 생생 우동이 있어요

 

 

 

 

미초와 한국에서 만든 히비스커스 차도 보이고요

 

 

 

김자반과 김

김은 저도 갈 때마다 사 오긴 하는데 바삭하고 맛있기는 하지만

한번 열면 김 장수가 너무 많이 들어 있어 불편해요ㅠ

김도 김자반과 같은 가격인 $14.99 에요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김부각도 사 왔어요

씨위드 부각 칩스라고 파네요 ㅎㅎ

한번 열면 손이 멈추질 않아요

 

 

 

 

불고기도 만들어서 팔아요

양이 꽤 많아서 보통 다 40불이 넘어요

사와서 냉동실에 소분해놓고 간 좀 더하면 먹을만해요

 

 

 

 

킹크랩 다리 

가격이 후덜덜 하길래 찍어 봤어요ㅎㅎ

 

 

 

 

자몽 꿀차도 한국 제품이더라고요

저도 사 왔는데 따뜻하게 한 잔 ~

스파클링 워터에 얼음 넣고 한 잔~

이거 하나 사놓으면 자몽청 안 담아도 될듯해요

 

 

 

 

황태 선물세트는 잘 나가서 파는 걸까요?ㅎㅎ

 

 

 

 

이 와플 과자는 따뜻한 커피나 차 위에 살짝 올렸다

먹으면 꿀 맛이에요~ $11.99

 

이외에도 풀무원 짜장면, 냉동 김말이, 야채전 등 다양한 한국 제품이 있어요

이 지점에 아시안들이 많이 와서 한국 제품도 더 다양하게 많은 걸로 알고 있어요

 

 

 

 

푸드 코트는 의자랑 테이블을 다 치워 놨는데 

많이들 서서 먹더라고요

호주는 불고기 베이크가 없어서 슬퍼요

대신 비프 베이크와 치킨 베이크가 있는데 

비프 베이크도 없어졌더라고요 ㅠㅠ

*셀프 서비스 기계를 이용하면 주문이 훨씬 빨라요

 

 

 

 

치킨 버거 시켜서 사진 찍고 차에서 먹었어요 ㅎㅎ

카레 맛이 살짝살짝 나는데 맛있어요 

버거 먹으러 또 가고 싶네요

 

 

코스트코 주유소에서 바라본 코스트코

 

 

코스트코 주유소 역시 회원 카드가 있어야만 쓸 수 있는데

일반 주유소보다 훨씬 기름값이 싸기 때문에

다들 코스트코에 오면 꼭 들렀다 가죠

주유는 셀프입니다!

 

 

 

 

 

한국에서 만든 핫도그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근데 돈육 소세지로 만들어서 맛있어요

추천 추천 

미니 사이즈로 20개 들어있고 $13.99

 

 

 

 

이 소세지 맛있어요 추천!! $11.39

 

 

 

이것들은 이번에 갔을 때 없어서 못 산 제품들인데

스테이크 시즈닝 강추예요

그리고 팝코너스 빨간색 대용량 보이면 꼭 사세요!!

너무 맛있어요 ㅠㅠ

이번에는 작은 애들만 여러 맛 섞인 거 박스로 팔아서 안 사 왔는데

이베이로 시키러 가야겠어요ㅎㅎ

 

 

 

코스트코 에서 생긴 에피소드

 

고기를 구경하다가 토마호크 라는 아주 큰 스테이크 고기를 봤는데

제가 아~ 이거 고기 먹는거 어디서 많이 봤는데 티비에서 그그그

머리카락 없는 분! 아 누구지?? 돈 스테이크!! 라고 하고 저랑 옆에 있던 분이랑 기절 ㅋㅋㅋ

저만 웃기면 죄송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