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언제부터인가 무리하면 손에 포진이 올라오기 시작해서 팔꿈치, 다리, 발바닥까지도ㅜㅜ 돌아다니며 포진이 생긴다.

이번에 한국 갈 때 아이 데리고 엄청 신경 쓰면서 오랜 시간 비행했더니, 한국 도착해서 며칠 후에 포진이 올라와서 고생하고, 또 경유하면서 오랜 시간 걸려 호주에 돌아왔더니, 포진들이 좋다고 또 올라왔다...

긁으면 더 퍼지는데 자꾸 긁게 된다😭
그 모습을 보고 남편이 일 마치고 홍삼을 사 왔다. 


내 몸 가득 진 6년근 홍삼스틱

한국에서는 5만원 미만인데 호주에서는 100불 가까이한다. 


제조원 및 판매: 대동고려삼(주)
소재지: 충남 금산군 군북면 군북로 586

금산에서 만들었다니 괜히 뭔가 더 믿음이 간다 ㅎㅎ

검사필증


뭐 이런걸 사 왔냐며 박스를 열어본다. 


역시 한국 포장답게 큰 박스 안에 작은 박스가 또 두 개 들어있다. 


영양 기능정보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내몸가득 진 홍삼스틱은 주원료인 국내산 6년 근 홍삼과 부원료인 13가지 전통원료를 배합해 만들었다고 한다.

국내산 6년근 홍삼, 영지, 황정, 당귀, 구기자, 복분자, 갈근, 지황, 계지, 하수오, 진피, 백봉령, 백작약, 두충


작은박스에 스틱형식으로 25포씩 나뉘어 총 50포가 들어있다.


1일 1회 1포

이 작은 한 포 만으로도 1일 기준량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한다.


수저에 조금 짜보았다.
약간 찐득한 제형이긴 하지만 끝까지 짜 먹기에는 괜찮다.

6년근 홍삼 농축액 (고형분 60% 이상, 진세노이드 Rg1, Rb1, Rg3 외 합 11mg/g이상, 국산) 7.5% 라고 하니, 지난번 먹었던 마시는 홍삼 (6년 근 홍삼농축액 0.6%) 보다 훨씬 좋은 것 같다.
물엿, 올리고당도 들어가 달짝지근하니 맛도 좋다.

남편이 원래는 지인 집에서 먹어본 다른 홍삼스틱을 사 오려고 했는데 없어서 이걸 샀다고 한다.
근데 나는 홍삼스틱 이름에 '진'이 들어가서 좋았다 ㅎㅎㅎ (보고 싶은 쫜~ 🥲)
먹는다고 바로 효과가 어떤지는 알 수 없지만 면역력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매일 꾸준히 먹고 있다.

 

 

 

 

 

선물하기 좋은 고려은단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지난번에 석류 콜라겐을 처음 먹어보고,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 나도 다시 한번 먹을 겸 구매하게 되었다. 선물용은 괜히 이름이 많이 알려진 고려은단 제품이 더 좋을것 같아서 고려은단

arimarim.tistory.com

 

 

내추럴 박스 석류 콜라겐 젤리 저분자 피쉬 콜라겐 선물로도 좋아요

새 언니가 엄마 드시라고 석류 콜라겐 젤리를 사 왔다. 여자라면 관심이 가는 그 단어 '콜라겐' ㅎㅎ 석류 콜라겐 젤리를 처음 봐서 너무 맛보고 싶어졌다. 석류 과즙 농축액 93.2%와 저분자 피쉬

arimarim.tistory.com

 

 

천호엔케어 석류즙과 농협홍삼 한삼인 홍삼플러스

이번에 집들이하면서 손님 한 분이 나를 위해 천호엔 케어 제품 석류즙을 사다 주셨다. 70ml x 30개입 한국에서 구매하면 2만원 정도면 구매 가능하지만, 호주로 넘어오면 $50이 훌쩍 넘어간다. 😭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